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녹색 낙원 고창 청보리밭 / 20150428

 

 

 

 

 

 

 

♡ 녹색 낙원 고창 청보리밭 ♡

 

대한민국 경관농업의 대표적 성공모델로 꼽히는 전북 고창의 청보리밭..

 

 

 

 

고창 공음면 학원농장 푸르른 초록 물결이 넘실대는 청보리밭..~~~~

 

 

 

 

가로수랑 진사님이랑 푸른 청보리밭.. 차암 아름다운 풍경이다..!!

 

 

 

 

푸픈 물결이 출렁이는 보리밭을 보면서 마차를 타면..? 얼마나 행복할까..????

 

 

 

 

농작물이 자라는 풍경을 즐기는 이색 관광이다..~~~~

 

 

 

 

노오란 유채꽃이랑 청보리가 함께 있으니 더 아름답다..!!

 

 

 

 

구릉지대가 온통 초록빛으로 물들었다..~~~~

 

 

 

 

고창 청보리밭에도 명품 소나무가 있었다..^^*

 

 

 

 

너른 들판에 펼쳐진 초록빛 물결과 곳곳에 핀 노란 유채꽃이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전에 궁핍의 상징이었던 보리가 이젠 볼거리가 되어 여행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봄이면 꽃구경이 떠오르지만.. 푸른 물결이 일렁이는 고창 청보리밭 구경도 차암 행복하당..~~~~ ㅎㅎ

 

 

 

 

고창 청보리밭은 산들바람에 일렁이고 있었다..~~~~

 

 

 

 

청보리가 선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

 

 

 

 

여유로움을 안고 걷다보면 어느새 가곡 "보리밭" 노래말이 흥얼거려진당..~

보리밭 사잇길로 걸어가며..~~~~

 

 

 

통통하게 여문 보리알들이 만지면 터질것만 같다.

 

 

 

 

100ha의 드넓은 공간에 푸르른 초록 물결이 아름다운 고창 청보리밭..~~~~

 

 

 

 

 

 

 

 

 

탁트인 청보리밭이 푸르름의 향연을 보여준당..~~~~

 

 

 

 

푸른 청보밭이 주는 시원함과 상쾌함..~~~~

 

 

 

 

가슴이 탁..~ 트이는 고창 청보리밭이다..~~~~

 

 

 

 

아름다운 고창 청보밭에서 힐링을 하는 사람들.. 화욜이라 한가한 풍경이라 더 좋당..^^*

 

 

 

 

 

 

 

 

 

 

 

 

 

 

 

 

 

 

 

초록색이 주는 효과 때문인지.. 맘이 차암 편하당..~~~~ ㅎㅎ

 

 

 

 

노오란빛 아름다운 물결이다..~~~~

누가..?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렸을까..????

 

 

 

 

 

 

 

 

 

 

 

 

 

 

 

 

 

 

 

 

 

 

 

 

 

 

 

 

정말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운 풍경이다..~~~~

 

 

 

 

 

 

 

 

 

초록빛과 노오란빛의 대비는 엄청난 시각효과를 가져오고..~~~~

 

 

 

 

봄바람에 청보리가 살랑대는 모습을 보면..? 마음에 평안과 행복이 온당..~~~~ ㅎㅎ

 

 

 

 

고창 청보리밭.. 온통 푸른물결이다..~~~~

 

 

 

 

 

 

 

 

 

눈이 시릴만큼 푸르름의 절정을 보여준당..~~~~

봄바람이 불어주니 아름다운 푸른 물결에 참 황홀하당..!!!!

 

 

 

 

 

 

 

청보리밭 사이를 가로지르며 심어진 노오란 유채꽃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면서 황홀한 풍경을 선물로 준당..~~~~

 

 

 

 

푸른 청보리밭만 있다면 약간 밋밋 할 수 있는 문제를 노오란 유채꽃이 해결을 해 주고 있다..^^*

 

 

 

 

드넓은 논과 밭에 심어진 청보리밭 사이로 길이 나 있어 그 길을 따라 걷는 재미가 쏠쏠하다..~~~~

 

 

 

 

고창 청보리밭은 그냥 평평한 땅이 아니라 약간의 각이 있는 둔덕으로 이루어져 곡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곳이다..~~


 

 

 

싱그런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당..~~~~ ㅎㅎ

 

 

 

 

초록빛이랑 노오란빛이랑 어우러지는 풍경은 황홀..~~~~ 그 자체다..!!!!

 

 

 

 

봄꽃이 피어나는 곳을 따라 많은 곳을 다녔지만..

고창 청보리밭이 주는 상쾌함이랑 행복함은 분명 다른곳과는 차이가 있다.

 

 

 

봄이 주는 신선한 활력이 넘치는 곳이 고창 청보리밭이다..^^*

황홀함에 빠진 울일행들이당..~~~~ ㅎㅎ

 

 

 

푸른 청보리밭에서 마냥 행복한 나 ㅎ

 

 

 

 

노오란빛 유채꽃속에.. 나랑 천사랑 하얀총무님..~ ㅎ

 

 

              

삶을 살면서.. 이런 여행은..? 필수인거 같당..~~ ㅎㅎ

 

푸른물결속에 천사랑 나랑 하트를..~♡♥

 

 

 

 

우린 지금 힐링 중..~~~ ㅎㅎ

 

 

 

 

고창 청보리밭에서 마냥 행복한 양평사람들이당..~~ ㅎㅎ

 

 

 

 

 

 

 

 

 

 

고창 청보리밭 사잇길로 걸으면..? 이렇게 행복하당..~~ ㅎㅎ

 

 

 

 

난 작은 하트를 한당..~♡

 

 

 

 

초록빛이랑 노란빛이랑..~ 마냥 행복한 나랑..~~ ㅎㅎ

 

 

 

 

왕 하트당..~♡

 

 

 

 

이뿐 천사랑 나랑 둘이 하나가 되는 하트당..~♡

 

 

 

 

아름다운 청보리밭에서 검은 양산을 쓰고..~~ ㅎㅎ

 

 

 

 

음매..~~~~ 소가 넘 순하당..~ ㅎ

 

    

초록빛 청보리밭에서.. 검은 양산속에 두여인..~~ ㅎㅎ

 

  

 

 

난 지금 찍히는 중이당..~ ㅎ

 

 

 

 

아우님부부 / 정식오빠 / 천사 / 하얀총무님 / 나 / 천사님의 짝꿍 그둘님..^^*

 

 

 

키다리 소나무랑 청보리밭 그리고 행복한 양평 여인들..~ ㅎ

 

 

 

고창 청보리밭이 주는 상쾌함이랑 행복함이랑..~~~~ ㅎㅎ

 

 

 

 

고창 청보리밭.. 모두 다 처음인데 넘 맘에 들고 행복하다고..~~~~ ㅎㅎ

 

 

 

 

노오란빛 유채꽃향기에 취해서 행복하당..~~~~ ㅎㅎ

 

 

 

 

청보리밭이 주는 신선한 활력이 넘친당..~~~~ ㅎㅎ

 

 

 

 

야호님의 몰카당..~ ㅎ

 

 

 

녹색 낙원 고창 청보리밭 여행/20150428

올봄에 꽃을 좋아하는 난 꽃구경을 많이 다니고 있다.

이번엔 꽃이 아닌 고창 청보리를 만나러 고고..~~

청보리만 상상하고 갔는데 노오란빛 유채꽃도 함께 있었다..^^*

초록빛이랑 노랑빛이랑 함께 있으니 정말 눈을 뗄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풍경이당..!!

청보리밭 사잇길로 걷고 또 걸으면서 황홀한 풍경을 보고, 느끼면서..~~~~

차암 해피한 시간을 보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가정의 달 오월이네요..

사랑하시는 가족들이랑 함께..~

해피한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