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눈이 절로 시원해지는 보성녹차밭 싱그런 봄풍경 / 20150505

 

 

 

 

 

 

 

 

♡ 눈이 절로 시원해지는 보성녹차밭 싱그런 봄풍경 ♡

 

 

전남 보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녹차밭이다.

 

 

 

 

봄의 싱그런 녹차밭 아름다운 풍경이다..~~~~

 

 

 

 

보성 대한다원에서 율포해수욕장 방면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다향각" 이라는 휴게소 겸 정자를 만나게 된다..~

 

 

 

 

다향각에서 최고의 아름다운 녹차밭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초록색의 차밭이 굴곡지듯 휘어지는 아름다운 곡선미와 시원하게 탁 트인 자연스러운 풍경이 한폭의 그림을 연상케 한다..~~~~

 

 

 

 

 

 

 

 

정말 황홀함에 입을 다물수가 없는 곳이다..~~~~

 

 

 

 

아름다운 옥차밭의 풍경 참으로 대단하다..~~~~

 

 

 

 

저 멀리 보성의 들판과 저수지가 어우러져서 환상의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실력있는 정원사가 가꾸어 놓은 듯이 반듯하게 정렬되어 있는 녹차밭이 차암 아름답다..!!!!

 

 

 

 

등고선처럼 그려진 붓재다원의 녹차밭 황홀하다..~~~~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며 휘어지는 차밭의 자태는 마치 녹색카펫을 깔아 놓은 듯한 우아함이다..~~~~

 

 

 

 

차밭의 위대한 곡선과 연초록빛의 하모니를 보다 보면..?

어느새 아름다운 풍경속으로 푸욱..~~~~ 빠진당..~~~~ ㅎㅎ

 

 

눈은..? 시원해지고..~

맘은..? 평안해지고..~~

한 눈에 들어오는 녹차밭의 풍경이 주는 효과 차암 대단하다..~~~~

 

아름다운 녹차밭에서 내짝꿍이랑 즐건 데이트 중이당..~~ ㅎㅎ

 

 

 

 

연초록빛 아름다운 녹차밭에서 영화를 찍는 느낌이당..~~ ㅎㅎ

 

 

 

 

내짝꿍이랑 나랑 아름다운 데이트 중.. 울님들도 보이실까..???? ㅎㅎ

 

 

 

 

와..~~ 아..~~~~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있을까..?

감탄가가 계속..~~~~ 나온당..~~ ㅎㅎ

황홀한 연초록세상에 푸욱..~~~~ 빠졌당..~~ 난 ㅎㅎ

 

 

 

 

이세상에서 젤루 행복한 정식오빠..~ ㅎ

 

 

 

 

내짝꿍이랑 나랑은 황홀경에 빠졌당..~~~~ ㅎㅎ

 

 

 

 

천생연분..~~~~ 그둘님부부당..~♡♥

 

 

 

 

연초록빛세상에서 마냥 행복하당..~~ ㅎㅎ

정식오빠랑 나랑 천사..~♡

 

 

내짝꿍 / 권병국 / 나 / 정식오빠 / 천사

봄소풍을 나온 아이들 같당..~ ㅎ

 

 

  

울부부는..?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녹차밭에서 영화를 찍는 중이당..~~ ㅎㅎ

 

  

다향각 휴게소 아름다운 녹차밭에서 마냥 행복한 울부부당..~♡♥

 

         

 

 

 

녹차밭이 그려내는 수많은 곡선들의 매혹과 온통 연초록빛이 출렁이는 세상이기도 한 보성녹차밭이다.

천상의 황홀한 연초록빛세상의 풍경을 보고, 느끼면서.. 또 영화도 찍으면서..~~~~

차암 해피한 여행을 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가정의 달 오월이네요..

사랑하시는 가족들이랑 함께..~

해피한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