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노오란색 산수유꽃이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로 봄마중을..~ / 20150324

 

 

 

 

 

 

 

♡구례 노란 산수유꽃의 아름다운 향연♡

 

해질무렵 금빛 꽃구름..~

차암 황홀한 풍경이다..!!!!

 

 

 

지금 전라남도 구례에 가면 ..?

산수유꽃이 아름다운 마을로 현천마을이 있다.

 

 

 

구례 산수유 마을 참으로 아름다운 황금빛 꽃구름이다..!!!!

 

 

 

 

구례는 남도내륙에서 유일한 국립공원 제1호 지리산 관광․레저특구로 전국 생산량의 60%를 차지하는

전국 최대의 산수유 군락지이다.

 

 

 

 

소박하고 작은 꽃이기에 한 송이보단 군락을 이루면 더욱 환상이다..~~~~

 

 

 

 

 

봄꽃 중에 가장 먼저 피는 것으로 알려진 산수유 꽃은

3월이 되면 노랑 꽃망울을 터뜨리는데 지리산자락의 마을들을 온통 노란색으로 뒤덮어 버린다.

 

 

 

시냇가와 논․밭두렁, 마을안길 할 것 없이 모두 샛노란 색으로 물들이며 상춘객을 유혹하고 있었다..^^*.

 

 

 

 

 

샛 노랗게 수 놓은 산수유꽃이 봄을 알리고 있었다..~

 

 

 

 

 

구례 산수유는 꽃망울을 터뜨려 온 마을이 노랗게 변했다..~

 

 

 

 

 

돌담 그리고 산수유꽃.. 차암 아름답다..!!!!

분위기가 넘 좋은 길.. 이 길에선 무조건 행복하당..~~ ㅎㅎ

 

 

 

봄꽃을 보니 움츠렸던 나의 마음이 봄꽃처럼 활짝 피어 났당..^*^

 

 

 

 

 

산수유를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환해지고 선해지는 듯 했당..~ ㅎ

 

 

 

 

 

봄이 아름다운 건 바로 이 꽃들 덕분이다..^^*

 

 

 

 

 

금빛 꽃구름의 황홀경..~~~~~

 

 

 

 

 

저녁 아름다운 풍경이다..!!!!

 

 

 

 

 

이 산수유나무는 몇 살..????

 

 

 

 

노오란 꽃구름..~ 속에서 마냥 행복한 나 ㅎㅎ

 

 

 

 

노오란색을 차암 좋아하시는 하얀총무님..^^*

꽃도 옷도 모자도.. 다 노란색이당..~

 

 

 

노오란 꽃구름..~ 속에서 마냥 행복한 천사..~♡

 

 

 

 

 

노을님은..? 누굴 꿀밤을 줄려고 하는걸까..???? ㅎ

 

 

 

 

분위기..~ 하면..? 정식언니당..~~ ㅎ

 

 

 

 

아름다운 금빛 산수유꽃 그리고 오빠야 같은 느낌의 아우님.. ㅋ

 

 

 

 

분위기 있는 돌담길에서.. 열정 넘쳐나는 야호님..~ ㅎ

 

 

 

 

 

무건 카메라는 두개씩이나 갖고 다니면서 멋진 작품을 선물로 주시는 그둘님..~ ㅎ

 

 

 

 

 

그둘님은 천사님의 영원한 짝꿍이당..~ ㅎ

 

 

 

 

금빛의 유혹에 푸욱..~~ 빠져서 마냥 행복한 나 ㅎㅎ

 

 

 

 

여기 저기.. 모두 다 아름다우니 무조건 행복한 나 ㅎㅎ

 

 

 

 

나 / 천사 / 하얀총무님 / 노을님.. 행복한 네여인들..~~~~ ㅎㅎ

 

 

 

  

 

 

왕산수유 열매 아래서.. 마냥 행복한 양평사람들이당..~~ ㅎㅎ

 

 

 

 

사랑과 배려로 언제나 사랑과 행복을 주는 참 좋은 인연이당..~~ ㅎㅎ

 

 

 

 

왕산수유열매랑 금빛물결 그리고 울일행들..~ ㅎ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행복하지 않음 문제가 있는 사람이겠지..?

우린 넘 행복해..~~ 행복해..~~~~~ ㅎㅎㅎㅎ

 

 

귀연 여인들..~~ ㅋ

 

 

 

 

난 지금 황금빛 황홀경에 빠졌당..~~ ㅎㅎ

 

 

 

 

나이는 숫자에 불과.. 맘은 언제나 소녀당..~~ ㅎㅎ

 

 

 

 

사랑스런 네여인..~~~~ ♡♡♡♡

 

 

 

 

이번 봄마중을 구례로.. 참 잘 온거 맞당..~~ ㅎㅎ

 

 

 

 

 

여행은 언제나.. 설렘과 행복이당..~~ ㅎㅎ

 

 

 

 

 

내가 좋아하는 돌담이당..~

하얀총무님이랑 나 ㅎㅎ

 

 

 

개구쟁이 노을님이랑 나 ㅎ

 

 

 

  

 

  

산수유 고목나무에서 행복한 양평 네여인..~ ㅎㅎㅎㅎ

 

 

 

황금빛 산수유꽃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돌담.. 아름다운 곳에서 노을님이랑 나랑 하얀총무님이당..~ ㅎ

 

 

 

 

황금빛 꽃구름..~~ 속에서 마냥 행복한 양평사람들..~~~~ ㅎㅎ

 

 

 

 

몽글 몽글..~~~~ 피어난 산수유 꽃구름..~ 속에서 힐링을 한당..^*^ 우린 ㅎㅎ

 

 

 

 

이젠 양평 우리들의 집으로 가야징..~ ㅎㅎ

 

 

 

 

황금빛 꽃구름이 주는 행복이 엄청 크당..~~~~ ㅎㅎ

 

 

 

  

 

 

 

 

산수유 노오란꽃이 아름다운 구례로 봄꽃 여행을 했당..^^*

아름다운 섬 비진도 즐건 트레킹 후.. 보너스로..~~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구례 산수유마을로 봄마중을 가기 위해서 고..~ 고..~~

여행은 언제나 설렘과 행복이 가득하당..~~~~ ㅎ

어쩌다 마주치는 산수유나무와는 비교를 할 수 없을 정도로 드넓은 산수유마을 산수유 군락지에 난 놀랐당..^^*

촉박한 시간에 논두렁, 밭두렁.. 여기 저기를 거닐면서..

구례 산수유 황금빛 꽃구름..~ 속에서 황금빛 황홀경에 푸욱..~~~~ 빠져서

양평 참 좋은 사람들이랑 힐링을 했당..^*^ ㅎㅎ

 

울님들.. 이 봄에 꽃 구경 한번 떠나보시기 바랍니당..~

겨우내 무거웠던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진답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이뿐 봄이네용..~

이뿐 봄 만끽하시면서..

즐건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