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영원한 내짝꿍이랑 보성 초암산 즐산을 했당..~♡♥ / 20150505

 

 

 

 

 

♡ 분홍빛으로 물든 산상화원 초암산 산행 ♡

 

수남주차장에서 초암산으로 고고..~~~~ 하산은..? 무남이재로 한다..

정상 부근 철쭉 군락지가 차암 아름답다..!!

 

 

 

 

절정은 약간 지났어도 난 아름답게만 보인다..~~~~ ㅎㅎ

 

 

 

 

 

초암산 정상이다..^^*

보성초암산 철쭉꽃이 남도지방에서는 제일 먼저 만날수잇다 해발576m 높지않은 산행이다.

 

 

 

 

광대코재.. 철쭉봉으로 가는길이다..~

 

 

 

 

 

초암산의 봄.. 차암 아름답다..!!

 

 

 

 

 

우린 광대코재 방향으로 간당..~~

천사의 뒷모습 참 이뿌당..~ ㅎ

 

 

 

뒤돌아 본 아름다운 풍경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먹는 도시락은 꿀맛..~ ㅎ

 

 

 

차암 아름다운 정원이다..~~~~

 

 

 

 

 

초암산 사형제바위인가..? 궁금하다..

 

 

 

 

 

초암산 분홍빛 철쭉바다를 만나 마냥 행복한 울일행들이당..~~ ㅎㅎ

 

 

 

 

 

아름다운 초암산 행복한 산행 중.. 오른쪽에 나랑 천사당..~ ㅎ

 

 

 

 

 

소나무도 아름답고..~~~~  철쭉도 아름답고..~~~~

 

 

 

 

 

산행내내.. 아름다운 소나무랑 철쭉길이다..~~~~

 

 

 

 

 

계속 이어지는 철쭉길을 행복하게 걷는 울일행들이당..~ ㅎ

 

 

 

 

 

화려하고 아름다운 철쭉꽃이 행복을 준당..~~ ㅎㅎ

 

 

 

 

 

철쭉봉이다..^^*

우린 여기서 아름다운 자연이랑 참 좋은 사람들이랑 점심을 맛있게 먹었당..~ ㅎ

 

 

 

 

연초록빛 싱그러움이랑 산그리매가 차암 아름답게만 보인다..!!

 

 

 

 

 

광대코재 방면이 정상 부근보다 더 아름답게 보인다..!!

 

 

 

 

 

저 멀리에 바다가 보이기 시작하고..~~~~

 

 

 

 

 

초암산에 누가 이렇게 아름다운 물감을 뿌린걸까..????

 

 

 

 

 

초암산 분홍빛 철쭉꽃 황홀하다..~~~~

 

 

 

 

 

아름다운 정원에 연인의 모습이 있어 더 아름답게 보이고..~~~~

 

 

 

 

 

 

분홍빛 등산코스 참 이뿌당..^^*

 

 

 

 

 

오르락..~ 내리락..~~ 철쭉능선을 따라서 걷는 행복함..~~ ㅎㅎ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에 마냥 행복하당..~~ ㅎㅎ

 

 

 

 

 

이런 행복은..? 내가 만들어야 한당..~~ ㅎㅎ

 

 

 

 

 

산행내내..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내 맘에 행복을 준당..~~ ㅎㅎ

 

 

 

 

 

산을 찾는 이유는..?

자연과 교감하면서 힘들게 땀을 흘리면서 정상에 올랐를 때..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에서 날아갈듯한 성취감이당..~~ ㅎㅎ

 

 

분위기 하면..? 정식언니당..~ ㅎ

 

 

 

 

착하고 또 착한 권병국..~ ㅎ

 

 

 

 

늘 고운 사진을 선물로 주는 그둘님의 짝꿍 이뿐 천사당..~♡

 

 

 

 

아름다운 초암산에서 마냥 행복한 울부부당..~ ㅎ

 

 

 

 

 

잠시 나무그늘에 쉬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눈당..~ ㅎ

 

 

 

 

 

울일행들의 행복한 발걸음이당..~~ ㅎㅎ

 

 

 

 

 

내짝꿍도 신났당..~ ㅎ

 

 

 

 

 

분홍빛 철쭉길에서 행복한 쉼을..~~ ㅎㅎ

 

 

 

 

 

난 내짝꿍에게 하트를 보낸당..~♡♥

 

 

  

분홍빛 철뿍바다에서 마냥 행복한 울부부당..~~ ㅎㅎ

  

울부부..~♡♥                                                                                                       그둘님부부..~♡♥

 

  

야호님이랑 그둘님은 찍고 천사는 찍히고.. ㅎ                          초암산 즐산 후.. 저녁을 꼬막정식으로 먹는당..~ ㅎ

  

담백한 생선.. 이름까먹었당.. ㅋ                                     꼬막무침.. 새콤달콤 참 맛있당..^^*

  

꼬막회,탕, 무침,전, 그리고 맛난 반찬들.. 푸짐하고 참 맛있당..^*^  이른 저녁을 외서댁꼬막맛집에서 냠냠을..~ 울렌트카랑 야호님의 모습이당ㅎ

 

 

 

보성군 겸백면에 위치한 576m의 초암산에는 분홍빛 철쭉이 만개해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분홍빛 등산코스를 걷고 또 걸으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양평 참 좋은 사람들이랑 또 내짝꿍이랑 차암 즐겁고 행복한 산행을 했당..~~ ㅎㅎ.

 

 

 

 

울님

안녕요..^*^

가정의 달 오월이네요..

사랑하시는 가족들이랑 함께..~

해피한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