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황전휴게소 휴게소 이렇게 경치가 좋은 곳이..?! / 20150324

 

 

 

 

 

 

 

♡ 휴게소 이렇게 경치가 좋은 곳이..?! ♡

 

 

 지리산과 섬잔겅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순천완주고속도로에 위치한 황전휴게소다.

탁 트인 야외쉼터, 섬진강, 강줄기를 맘껏 감상할 수 있어 차암 좋다..~ ㅎ

 

 

 

사성암, 구례읍의 전경 등 넓게 펼쳐진 쉼터에서 자연과 함께 쉬었다 가는 곳..

고속도로 아름다운 휴게소로 추천하고 싶당..~ ㅎ

 

 

 

내가 젤루 좋아하는 하트에서 마냥 행복하당..~~ ㅎㅎ

 

 

 

 

하얀총무님도 마냥 행복하고..~~ ㅎㅎ

 

 

 

 

노을님도 마냥 행복하고..~~ ㅎㅎ

 

 

 

 

 

이러한 좋은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까지 설치되어 있어 더 맘에 든당..^^*

세여인 모두 다 행복한 시간이당..~~ ㅎㅎ

 

 

 

                                                                     고속도로휴게소에 이런 공간이..?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을 못했다.

황전휴게소.. 완전 맘에 든당..~~ ㅎㅎ

 

                                        대한민국 최고 풍경 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곳에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존까지 설치되어 있어 생각지도 못한 추억을 얻고 간당..~ ㅎ

정식언니도 함께..~~ ㅎㅎ

 

 

 

 

 

 

아름다운 섬 비진도 트레킹 후..

구례 산수유꽃을 만나러 가는 중 잠시 휴식을 위해서 황전휴게소엘 들렀당..^^*

난 황전휴게소 처음으로 만났다. 지리산과 섬진강 그리고 오서산에 사성암과 구례읍을 한눈에 다 볼 수 있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고..~~ 감탄사가 계속..~~~~ 나온당..!!!!

지금도 참 아름답지만.. 초록빛 봄이나 가을에 단풍이 들 때.. 가면..? 더 아름답겠다는 생각이 든당..~~ ㅎ

울일행들은 아름다운 황전휴게소에서 잠깐이지만 차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이뿐 봄이네용..~

이뿐 봄 만끽하시면서..

즐건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