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알프스가 부럽지 않은 덕유산 아름다운 산행 (2)/ 20150602

 

 

 

 

 

 

유월의 초록빛이랑 산그리메랑 운해가 있는 아름다운 덕유산 산행..~

 

감자꽃을 닮은 꽃 쥐손이 꽃이 있어 더 아름다운 덕유산..~

 

 

추운 겨울에만 눈꽃을 보러 여러번을 왔었다.

초록빛의 덕유산은 난생처음인데 넘 아름답당..~ ㅎ

 

유월의 덕유산 아름다운 풍광에..~

나의 가슴이 콩닥..~ 콩닥..~~~ 설렌당..~~~~ ㅎㅎ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참 아름답다..~~~~

 

 

와..~~~ 아..~~~~

아름다운 산그리메랑 운해..~~~~ 차암 아름답다..!!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사가 계속..~~~~ 나온당..~~~~~~~

 

 

누가..?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렸을까..????

 

내년엔 철쭉이 피는 시기를 잘 맞춰서 가야겠당..^^*

철쭉이 운해처럼.. 넘실거리는 아름다운 덕유평전을 만나러..~ ㅎ

 

정말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광이다..~~~~

 

 

신록이 아름다운 유월의 덕유산..~~

 

 

아름다운 덕유산..~

알프스가 부럽지 않다..~~~~

 

몽환적인 덕유산..~~~~

 

 

그림처럼 아름답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말..~~~~ ㅎ

 

 

작은 사진 속에 그 모습 그대로를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참으로 아름다운 덕유산이다..~~~~

 

 

싱그런 유월에 보는 고사목은 웬지..? 외로워.. 보인다....

 

 

철쭉은 시기가 좀 늦었지만..

그래도 덕유산 연분홍빛 철쭉꽃이 넘 아름답기만 하당..~~~~

 

예전에 소백산 비로봉에서 연분홍빛 철쭉꽃을 보면서 넘 행복했었는데..~

덕유산 연분홍빛 철쭉꽃이 나에게 행복을 주는 날이당..~~ ㅎㅎ

 

여인의 수줍음을 표현하는 듯한 연분홍빛 꽃잎이 좋아 덕유산을 찾았다..~ 난 ㅎ

 

 

천국의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덕유산..~~~~

 

 

아름다운 덕유산 향적봉이다..!

아름다운 산을 찾는 사람들이 있어 더 아름답게 보인다..!!

 

이렇게 아름다운데 행복하지 않은 사람은 없겠지..?

난 얼마나 행복한지 말로 표현을 할 수 없당..~~~~ ㅎㅎ

 

참 아름다워라..~~~~

우리나라 덕유산..^^*

 

덕유산.. 고산에 온 행복..^*^

 

 

내가 화가라면..? 얼마나 좋을까..????

 

 

유월의 덕유산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예전엔 미처 몰랐당..~ ㅎ

 

난 여기서 살고프당..~~~~ ㅎㅎ

 

 

나에게 참 평안을 주는 참 아름다운 덕유산이다..~~~~

 

 

겨울 덕유산도 매력덩어리지만..

유월 덕유산도 매력덩이리당..^^*

 

나의 삶이 매일매일이 오늘처럼 즐거운 날의 연속이기를 바란당..~~ 난 ㅎㅎ

 

 

녹음 짙푸른 유월 아름다운 덕유산 아름다운 풍광이다..~~~~

 

 

유월의 아름다운 덕유산은.. 마치 소풍을 다녀온듯한 여름날의 추억이 되었다..^^*

 

 

노을님이랑 나.. 아름다운 천국의 길을 걷는 중이당..~~ ㅎㅎ

 

 

1614m나 되는 향적봉 정상을 아주 편안하게 오를 수 있는 덕유산이다.

 

 

하늘이 이뿌니 설천봉이 더 아름답게 보이는 날이다..~~~~

 

 

죽어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고사목이랑 아름다운 설천봉..~~~~

 

 

분홍빛 이뿐 병꽃이 있어 더 아름다운 설천봉..^^*

 

 

하늘이 이뿌니 어딜 보더라도 몽땅 다 아름답게 보인다..~~~~

 

 

 

 

 

설천봉의 아름다움은 계속..~~~~~ 이어진당..~~~~

 

 

 

 

 

 

 

 

 

 

 

 

 

 

 

 

 

 

 

 

 

 

 

 

 

 

 

 

 

덕유산 향적봉에서 야호님이 우릴 찍는 모습을 그둘님이 찍었당..^^*

 

 

설천봉에서 행복한 울일행들..~~~~ ㅎㅎ

유월 아름다운 덕유산을 두고 가려니 아쉬운 맘 가득..~~~~ 하다....

 

싱그런 유월 아름다운 덕유산이 주는 행복..~~~~ ㅎㅎ

 

 

덕유산 향적봉 젤루 높은 곳에서..~ ㅎ

 

 

 

산은..? 언제나 우리들에게 행복만을 준당..^^* ㅎㅎ

 

 

덕유산 향복봉 정상석에서 올 때마다 인증샷을 찍는 이유는..????

 

 

연분홍빛 철쭉꽃 앞에서.. 행복한 양평여인들이당..~♡

 

 

오늘도 행복한 정식언니..~ ㅎ

표정은..? 정식언니보다 내가 더 행복한거 같당..~~ ㅎㅎ

 

 

 

노을님은 잠시 코오 잠자는 중..~ ㅎ

 

 

 

아름다운 산그리메랑 아름다운 운해에 홀딱..~ 반했당..~~ 우린 ㅎㅎ

 

 

곤도라로 넘 쉽게 오른 향적봉이다..~

산행하다보면..? 이런 날도 있구나..~~ ㅎㅎ

 

양평 브이쟁이들이당..^^*

 

 

유월의 덕유산이 주는 행복..~

엄청 크당..~~ ㅎㅎ

 

겨울엔 추워서 사진찍기도 힘든데..

따뜻한 유월 덕유산은 여유롭게 찍고 또 찍고..~~ ㅎㅎ

 

찍기놀이..~

참 재밌고 행복하당..~~ ㅎㅎ

 

난 울빈이가 가르쳐 준 양손 미니하트 중..~♡

 

저높은 곳 하늘을 향하여..~~~~ ㅎㅎ

 

 

설천봉에서 이뿐 하늘이랑 나 ㅎ

 

 

 

 

초록빛이랑 산그리메랑 운해가 있는 아름다운 덕유산 산행..~

목표는 연분홍빛 철쭉을 만나는 산행이었지만..

시기가 늦어서 수줍은 새색시의 느낌을 주는 연분홍빛 철쭉꽃잎은 사알짝만 보면서 행복했당..^^*

추운 겨울에만 몇번을 가서 칼바람이랑 눈꽃이랑 푹푹 쌓인 눈길도 걸었었다.

난 푸르른 유월의 덕유산은 난생처음이당..~

초록빛이랑 산그리메랑 운해가 있어 아름다운 덕유산에서

참 좋은 양평사람들이랑 고운 추억을 만들면서..~~

참으로 행복한 산행을 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 잘 챙시시면서..

사랑이랑 행복이랑 함께..~

즐건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