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울가족

2015년 설 멸절 다음 날 울기족들이랑 유명산 즐산을..~♡(1)

 

 

 

 

 

 

♥♡설 명절 담 날 울가족 유명산 산행..(1)♡♥

 

 

양평 옥천면 용천리 배너미고개에서 산행은 시작한다..~

 

 

 

그런데 양평울집에 비가 내릴 때 여긴 하얀눈이 내렸나보다..^^*

하얀눈을 보니 즐거움이랑 기쁨이랑 행복이랑 가득하고..~~~~ ㅎㅎ

 

 

하얀눈을 뽀드득..~~ 뽀드득..~~ 밟으며 오르다 보니

용문산 정상이 보이기 시작한다..~

 

 

여긴 예전에 드라마 불의여신정이" 촬영을 하던 곳이다.

 

 

 

MBC 월화 사극 "불의여신정이"촬영장이었던 곳이

지금은 관리가 안되고 있어.. 보기에 아름답지 못하다..

 

 

셋트장에서 보이는 용문산..

양평에서 젤루 높은 산이다..^^*

 

 

나홀로 나뭇가지에 빙화가 보인다..~

 

 

 

 

내가 좋아하는 파란하늘에 하얀구름은 없지만..

나름 아름다운 퐁경에 난 행복하당..~~ ㅎㅎ

 

 

 

 

 

 

 

억새에도 빙화가 사알짝 피었다..^^*

 

 

 

이번 울가족 산행은.. 보너스로 빙화를 선물로 받으니 더 행복하당..~~ ㅎㅎ

 

 

 

 

빙화.. 쉽게 볼 수 없는 꽃이다..^^*

 

 

 

 

하얀눈이랑 빙화랑 함께 있으니 더 아름답다..!!

 

 

 

 

춘설이랑 빙화가 주는 행복이당..!!!!

 

 

 

울딸래미도 빙화를 처음 본다면서 참 이뿌다고 보고 또 보고 한다..~ ㅎ

 

 

 

자연이 울가족에게 준 아름다운 선물 빙화..~~ ㅎㅎ

 

 

 

설 명절에 피곤했던 나의 몸이 이뿐 빙화를 보니 마냥 행복하기만 하다..~~ ㅎㅎ

 

 

 

반짝반짝..^^* 이뿐 빙화..^^*

 

 

 

 

불의여신정이 촬영장..

멀리서 보니 내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시골 풍경이 맘에 든다.. ㅎ

 

 

억새에도 빙화가 피었다..^^*

 

 

 

난 시골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이런 풍경을 참 좋아한당..^^*

 

 

 

오고 또 오고.. 보고 또 봤지만.. 참 아름답다..!!!!

 

 

 

 

 

 

 

 

셋트장에서 유명산 정상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이다..!!

 

 

 

 

아름다운 춘설이다..!!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활공장이 보이기 시작한다..~

 

 

 

 

 

 

 

 

 

 

 

 

 

 

눈이 녹아서 황토물이 졸졸졸..~~~~ 흐르는 미끄러운 길을  잘도 올라간다..~

 

 

 

 

날씨가 포근하니 눈이 녹아서 황토색 시냇물이 흐르고 있었다..

 

 

 

 

 

 

 

 

 

설 명절 연휴라서.. 페러글라이딩을 하러 온 사람들이 많은가..????

 

 

 

 

 

 

 

 

 

소나무에도 빙화가 참 이뿌게 피었다..!!!!

 

 

 

 

이 흙탕길을 오르면..? 활공장이 나온다..~

 

 

 

완전 진흙탕 길이다.

우린 조심 또 조심 오른다..

 

 

페러글라이더를 타로 온 사람들.. 참 많이도 왔다..~~~~

 

 

 

나도 하늘을 날고프당..~ ㅎ

 

 

 

 

 

 

 

 

활공장에 아름다운 소나무..~~

 

 

 

 

활공장에서 보이는 빙화랑 용문산 정상이다..~

 

 

 

 

설 명절 연휴를 참 즐겁게 보내는 사람들이당..^^*

 

 

 

 

유명산 참 많이 올랐지만..

활공장에 사람들이랑 차가 이렇게 많은건 처음이다..^^*

 

 

나의 작품이당..~~ ㅎㅎ

 

 

 

용천리 배너미고개에서 산행을 시작하면서 울딸래미랑 ㅎ

 

 

내짝꿍은 나의 스틱을 준비 중.. 울딸래미는 앞장을 서서 간다..^^*

 

 

 

울딸래미는 하얀눈을 보더니 신났당 ㅎㅎ

 

 

 

엉덩이가 차갑다며.. 엄만 꼭 이렇게 앉아서 찍어야겠냐고 하면서.. 엄마 기분을 맞춰주는 이뿐 울딸래미랑..~ ㅎ

 

  

 

 

울딸래미를 사랑하는 엄마의 맘 하트..~♡♥

 

 

 

미끄러운 길을 씩씩하게 걸어가는 부녀의 뒷모습이당.. ㅎ

 

 

 

난 뒤에서 몰카를 계속.. ㅋ

 

 

 

 

 

 

 

 

 

뒤를 돌아보라고 했더니.. 말도 잘 듣는 부녀당..~ ㅎ

 

 

 

 

 

 

 

 

둘이 신났당..~~ ㅎㅎ

 

 

 

점프를 하라고 했는데.. 둘이 박자가 안맞는당.. ㅋ

 

 

 

둘이 박자를 맞추려면..? 연습을 많이 해야겠당.. ㅎ

 

 

 

셋트장으로 가는 오르막길이 질퍽.. 질퍽.. 조심스럽게 오르고 있는 부녀당..~ ㅎ

 

 

 

셋트장 도착.. 울딸래미는 처음으로 보는 셋트장 여기 저기를 둘러보고..~

 

 

 

사진 찍히길 싫어하는 내짝꿍이 딸래미랑 함께 있으니 브이도 하고..~ ㅎ

 

 

 

반쪽 하트도 하공..~~ ㅎㅎ

 

 

나랑도 하트를..~♡♥

 

 

딸래미랑 나랑 하트..~♡♥

 

난 하트쟁이..~♡

울가족들도 하트쟁이..~~♡♥

 

 

아무도 걷지 않은 하얀눈 위를 걷고 있는 중..~ ㅎ

 

  

풀밭에도 빙화가 피어서 넘 이뿌당..^^*

 

춘설이 내려 잣나무엔.. 하얀눈이 수북..~ 수북..~~ 아름다운 겨울 풍경이당..~ ㅎ

 

 

난 브이를 울딸래미에게 배웠당..~ ㅎ

 

 

브이쟁이 모녀당..~ ㅎ

 

 

하트쟁이 모녀..~ ㅎㅎ

 

 

 

내가 사진을 찍느라 느림보.. 나를 기다리는 중이다.. ㅋ

 

 

 

 

 

 

 

 

완전 진흙탕길을 얌전하게 걷는 중.. ㅎ

 

 

 

 

 

 

 

 

 

 

 

 

 

활공장을 향해 씩씩하게 걷는 부녀의 모습에서 난 행복을 느끼고..~~ ㅎㅎ

 

 

 

 

 

 

 

 

 

 

 

내짝꿍은 안경에 습기를 제거 중.. ㅋ

울딸래미는 옆으로 브이 중..~ ㅎ

 

 

아름다운 자연을 보고 있는 부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참 궁금하다.. ㅋ

 

 

 

나의 배낭을 메고 안경을 벗고 눈물을 닦는 내짝꿍이랑 하얀눈을 뽀드득..~~ 밟으면서 마냥 즐건 산행을 하는 울딸래미랑..~ ㅎ

 

 

 

유명상 정상석에서 행복한 울가족..~~ ㅎㅎ

 

 

 

우린 하트쟁이 모녀..~♡ 맞당..~ ㅎ

 

 

 

나홀로 양손 브이..~ ㅎ

 

  

 

  

 

설 명절 다음 날 춘설이 내린 유명산 즐산을..~

2015년 설 명절 울가족들 모두 모여서 즐건 설 명절을 보내고..

다음 날 명절 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으니 뱃살을 빼러 유명산으로 고고..~~

양평 울집에 비가 내릴 때 유명산엔 춘설이 내렸나보다..^^*

내가 사랑하는 울가족들이랑 아름다운 춘설이랑 반빡반짝 빛나는 빙화를 보면서

또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차암 즐건 산행을 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2015년 설 명절 사랑하시는 가족들이랑 즐겁게 보내셨나요..?

남은 연휴.. 해피하게 보내시구용..^^*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