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울가족

2015년 설 멸절 다음 날 울기족들이랑 유명산 즐산을..~♡ (2)

 

 

 

 

 

 

2015년 설 멸절 다음 날 울기족들이랑 유명산 즐산을..~♡ (2)

 

페러글라이더를 타는 활공장에서 보이는 옥천면 방향 아름다운 풍경이다..!!

 

 

 

 

즐건 설 명절을 보내고 페러글라이딩을 하면서 즐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풍경도 아름답게 보인다..!!

 

 

 

설 명절 연휴.. 참 많은 사람들이 왔다..~

유명산 오르면서 활공장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건 처음이다..~~

 

 

유명산 활공장에서 훨훨..~~~~ 날아서 한화콘도 앞으로 간다..~

 

 

 

춘설이 내려 소나무가 눈 무게에 힘들어 보이지만 차암 아름답다..!!

 

 

 

탐스러고 이뿐 눈꽃을 보면서 차암 행복하다..!!!!

 

 

 

 

여긴 눈꽃이 아니고 빙화가 피었다..^^*

 

 

 

 

쉽게 볼 수 없는 차암 아름다운 빙화..~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있어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어 참 좋당..^^*

이번엔 빙화가 나에게 행복을 준당..~~ ㅎㅎ

 

 

소나무에도 빙화가 아름답게 피었다..!!

 

 

 

 

도토리나무에도 빙화가 피어서 참 아름답다..!!!!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행복이다..~ ㅎ

 

 

 

 

빙화..~ 보고 또 봐도 참 아름답기만 하다..!!

 

 

 

 

유명산 정상 아래.. 아름다운 빙화가 나를 붙들어서 보고 또 보고..~~ ㅎ

점심 때 서울에 살고 계시는 큰오라버니랑 올케언니랑 조카가 오신다는데..

아름다운 빙화를 두고 빨리 갈 수가 없다..~~ 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난 힐링을 한다..~~ ㅎㅎ

 

 

 

 

유명산 정상 전망대에서 보이는 용문산 방향이다..

 

 

 

 

유명산 정상에서 보이는 활공장 방향..~~

 

 

 

춘설이 내린 아름다운 유명산 정상 풍경이다..!!

 

 

 

 

유명산 정상에 멋진 소나무.. 그리고 사람..~

 

 

 

 

유명산 정상에서 만난 아름다운 빙화..^^*

 

 

 

 

아름다운 자연에 사람이 있으니 내 눈엔 더 아름답게 보인다..!!

 

 

 

 

아름다운 자연에 페러글아리더를 타는 사람들이 있으니 또 다른 아름다운 풍경이 되고..~~~~

 

 

 

 

하산 때.. 내가 좋아하는 하늘이 보인당..~~ ㅎㅎ

 

 

 

 

멋진 소나무에 아름다운 빙화 그리고 이뿐 하늘..~~~~

 

 

 

 

유명산 정상 아래 벤치에서 따뜻한 우엉차를 마시면서 만난 아름다운 풍경..~~

 

 

 

하산을 하면서 뒤를 돌아서 본 아름다운 유명산 정상으로 가는 길..~

 

 

 

 

활공장으로 가는 길..~

우린 산을 오를 때 활공장으로 왔으니 하산은 왼쪽 지름길로 한다.

왜냐하면 큰오라버니께서 울집에 오시기 때문이다..~ ㅎ

 

개다래나무랑 잣나무에도 하얀 눈꽃이 차암 아름답게 피었다..!!!!

 

 

 

 

개다래나무에 눈꽃이 피어서 아름다운 작품이다..!!

 

 

 

 

잔잔한 나뭇가지에 하얀눈이 내려 차암 아름답다..!!!!

 

 

 

 

난 감탄사가 계속..~~~~ 나오면서 넘 행복하당..~~~~ ㅎㅎ

 

 

 

 

하산 때.. 하늘이 좀 맑아져 더 아름다워진 활공장 풍경..~~

 

 

 

 

하늘이 조금 맑아지니 활공장 풍경도 더 아름답게 보인다~!!

 

 

 

 

울집 부녀.. 진흙탕길을 피해 성큼 성큼.. 참 잘도 내려가고 있당..~ ㅎ

 

 

 

 

지금 울딸래미는 하얀 눈 위에 본인 손바닥을 찍는 중.. ㅋ

 

 

 

 

손바닥을 찍은 후.. 폰으로 찰칵 중.. ㅎ

 

  

아름다운 눈꽃에서 마냥 행복한 모녀..~ ㅎ

 

 

지금은 따뜻하고 구수한 우엉차를 마시는 시간이당..~ ㅎ

 

  

 

 

따뜻한 우엉차를 마시면서 행복한 모녀..~ ㅎ

 

 

 

 

난 씩씩하게 하산 중인 울딸래미를 불렀당..~ 찰칵을 하려고..~~ ㅎ

 

 

 

 

엄마의 말을 참 잘 듣는 착하고 이뿐 딸이당..~~ ㅎㅎ

 

 

 

 

아름다운 설국에서 행복한 나 ㅎ

 

 

내가 사랑하는 딸래미랑 나 ㅎ

 

 

넘 아름다운 설경 덕분에 찍고 또 찍고..~~ ㅎㅎ

 

 

이뿐 눈꽃세상이랑 더 이뿐 울딸..~~ ㅎ

 

 

 

브이로 얼굴을 가리는 울딸..~ ㅎ

 

 

 

 

엉덩이는 차갑지만.. 마냥 행복하당..~~ ㅎㅎ

 

 

 

 

내짝꿍이 여기가 눈꽃이 이뿌다고 찰칵을 하라고 한당..~ ㅎ

 

 

 

 

하트쟁이 모녀..~~ ㅎㅎ

 

 

 

 

유명산 아름다운 빙화를 보면서 행복한 부녀..~~ ㅎㅎ

 

 

 

유명산 정상이 코 앞.. 아름다운 빙화를 배경으로..~~ ㅎ

 

 

 

유명산 정상에 도착을 하는 중..~

 

 

 

유명산 정상석에서 하트쟁이 모녀당..~~ ㅎ

 

 

 

유명산 정상석에서 마냥 행복한 울가족..~~ ㅎㅎ

 

 

 

 

양손으로 브이를 하는 브이쟁이 나 ㅎ

 

  

 

  

 

 

설 명절 다음 날 춘설이 내린 유명산 즐산을..~

2015년 설 명절 울가족들 모두 모여서 즐건 설 명절을 보내고..

다음 날 명절 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으니 뱃살을 빼러 유명산으로 고고..~~

양평 울집에 비가 내릴 때 유명산엔 춘설이 내렸나보다..^^*

내가 사랑하는 울가족들이랑 아름다운 춘설이랑 반빡반짝 빛나는 빙화를 보면서

또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차암 즐건 산행을 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2월 남은 날들.. 마무리 잘 하시면서..

화사하게 웃으시면서 즐겁게 살아용..~~ ㅎㅎ

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