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울가족

2014년 울가족 송년회를 하던 날 / 양평 어도횟집에서( 20141228)

 

 

♡ 2014년 온가족들이 서로에게 감사하는 맘으로 송년회를 하는 날 ♡

 

소라회..~

 

 

요즘 제철인 과메기..~

 

 

간장게장이랑 함께 먹는 주먹밥..~

 

 

간장게장..~

난 간장게장을 안먹는데.. 울식들은 무두 다 좋아한다..~ ㅎㅎ

 

돔이랑 참치회..~~

금가루를 뿌리니 더 맛있어 보인다.. ㅎ

 

쫄깃쫄깃..~ 달콤..~ 참 맛있당..~ ㅎ

 

 

회초밥..~

 

 

요건 누구나 다 좋아하는..~

 

 

울빈이랑 엄마랑 무엇을 하고 있을까..?

 

 

잠시 후.. 울빈이가 김을 치아에 붙이고 씨익..~ 웃는당..^*^ ㅋ

울가족들 모두 한바탕 웃었당..~~ ㅎㅎ

 

 

셋째 공주님 울세나가 코..~ 오..~~ 자더니 일어났다.. ㅎ

 

울세나는 7개월 아직 음식을 먹을 수 없다.

공갈 젖꼭지를 물고..

세나야..~ 빨리 커서 맛있은 음식 같이 먹자..~ ㅎ

 

울세빈이는 할머니를 넘 좋아해서 항상 할머니 옆에 앉는다.

사진 찍자고 하니 조금 컸다고 쑥스러워 한다.. ㅋ

 

울세나는 잠자는 시간이다..

엄마 편하게 먹으라고 잠을 자는 울세나 참 효녀당..~ ㅎ

 

울세은이는 죽을 좋아한다..~ ㅎ

 

엄마..~ 죽이 참 맛있어용..^^*

엄마도 드세용..~~ 울세은이도 효녀넹..~ ㅎㅎ

 

이뿐 울세나는 잠에서 깨서도 보채지 않고 참 잘도 놀고 있당..^^*

아..~ 이..~ 고..~ 이뿌기도 해라..~~ ㅎㅎ

 

엄마랑 있음 넘 행복해용..~~ ㅎㅎ

 

 

 

울세빈이는 나를 닮아서 V를 참 잘도 한당..~ ㅎ

 

 

울딸래미랑 울빈이만 V를 하넹..~ ㅎ

 

울서방님은 전 날 70포병1박2일 송년회에서 과음으로 몸 상태가 안좋음..

왜..? 술을 그렇게 많이 마시는걸까..?? ㅠㅜ

 

내가 사랑하는 울가족들.. 안보면 보고프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프고..~~

만나면..?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어 난 넘 행복하당..~~~~ ㅎㅎ

 

울가족 송년회를 하는 날 /2014년 12월 28일 (양평 어도횟집에서)

울가족들은 매년 12월엔 가족 송년회를 한다.

한해동안 부족한데도 아버지, 어머니로 불러도 주고 즐거움이랑 행복도 주어

감사하는 맘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서로에게 고맙다..!! 는 인사를 한다..^*^

이번엔 양평 어도횟집에서 온가족이 다 모여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올한해 살아온 이야기도 나누고

또 이뿐 삼공주들의 재롱도 보면서 차암 즐겁고 행복한 송년회를 했당..~ ㅎㅎ

음식 값은 아버지인 울서방님이 내기로 했었는데

울아들이 음식을 먹기도 전에 벌써 계산을 했다고 한다.

멋진 울아들..~ 참 고맙당..!!!!

내년엔 울부부가 더 맛있는 음식으로 또 사랑으로 보답을 해야겠당..~ ㅎ

새해에도 울가족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도한다..!! 난 ㅎㅎ

 

울님들
안녕요..^*^
2014년 마지막 화욜이네요.
올한해 마무리를 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때가 되었구요..
오늘과 내일 마무리 잘하시구용..~♡
행복한 설레임으로 2015년을 맞이하시길 소망합니다..!!
희망찬 새해를 향해서.. 우리 함께 떠나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