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울가족

울집 삼공주님 김장을 하러.. / 20141122

 

 

 

♡ 울집 세번째 공주님 백세나 ♡

2014년 5월 23일 탄생을..~♥

 

나도 토끼인형처럼 할 수 있어용..~ ㅎ

 

 

울아들을 젤루 많이 닮은 울세나..~ ㅎ

 

 

낮을 가리지 않고 할아버지를 좋아하니

할아버지는 더 좋아하신당..~ ㅎ

 

세빈이랑 세은이는 낮을 가려서

할아버지께 안가서 할아버진 넘 속상했었는데..

세나는 할아버지께 잘 안기니

할아버지는 세나가 젤루 이뿌다고..~ ㅎ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참 이뿐 공주님이당..~ ㅎ

 

 

할아버지의 앤돌핀 백세나..~ ㅎ

 

 

오늘은 할머니가 좋아하는 빨간색 옷을 입고 있으니

더 이뿌당..~ ㅎㅎ

 

울세나 나이는 6개월..

맛도 없는 공갈 젖꼭지를 왜..? 빠는걸까..????

보챌 때 잠깐씩 물린다고..(세나맘의 말)

 

울집 앤돌핀 이뿐 삼공주님들..~♡

(백세빈6살,백세은4살,백세나6개월..~ ㅎ)

 

첫번째

세빈이가 젤루 이뿌당..~ ㅎ

 

울집 김장을 하는 날 / 2014년 11월 22일 토요일

낮엔 김장을 맛깔나게 담그고..~

저녁엔 온식구들이 다 모였다.

울아들이랑 울며느리랑 울삼공주님 그리고 울딸래미랑 울부부..

온가족이 다 모여서 보쌈을 맛있게 냠냠..~ 먹으면서

삼공주님들 재롱을 보면서 차암 행복한 밤을 보냈당..^*^ ㅎㅎ

이런 행복이 참 행복..~~ ㅎㅎㅎㅎ

 

 

울님들..~

11월 남은 날..

고운 추억을 만드시면서..~

멋진 나날 보내시길 소망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