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 여행

태안 안면도 백사장항 대하를 먹으러 갔당 (4) / 내짝꿍이랑 1박 2일 여행 (2014년 10월 10,11일)

 

 

 

 

 

 

♡ 태안 안면도 백사장항 ♡

 

 

 

 

 

 

 

 

 

 

 

 

백사장과 드르니항을 연결하는 아름다운 작품의 다리..~

 

 

 

 

 

 

 

 

 

 

 

돛단배님 블로그에서 이 다리 야경을 본 후..

넘 보고팠었는데 소원을 풀었당..~ ㅎ

 

 

 

 

 

 

 

 

 

 

 

 

 

 

 

 

 

 

 

 

 

 

 

 

 

 

 

 

 

 

 

 

 

 

 

 

 

 

 

 

 

 

 

 

횟집에서 자연산대하구이당.. 1키로에 5만원인데 둘이 먹음 딱이당..~ ㅎ

 

 

 

 

 

 

 

 

 

 

 

 

 

 

 

 

 

 

 

 

 

 

 

 

 

 

 

 

 

우리가 먹은 식당인데.. 삐딱선을 탄 이유가 뭘까..????

대하를 먹기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ㅋㅋ

 

 

내가 좋아하는 보랏빛 참 아름답당..!!!!

 

 

 

 

 

내짝꿍이랑 대하를 맛있게 먹고..~

배가 부르니 소화도 시키고 데이트도 하고..~~ ㅎㅎ

 

 

 

난 앞으로 백사장항.. 하면..?

이 아름다운 다리가 젤루 먼저 떠오를거 같당..~ ㅎ

 

 

 

 

예전엔 보라색을 젤루 좋아했던 나.. 지금은 빨간색이 좋아졌당..~ ㅎ

 

 

 

 

 

색깔이 자꾸만 변하니 찍고 또 찍고..~~ ㅎㅎ

 

 

 

 

 

내짝꿍에게 하트를 계속 보내고..~~~~♡♥

 

 

 

 

 

밤이라 그럴까..? 바람이 엄청 많이 분다.. 모자가 날아가면 안되니 거꾸로 쓴당..~ ㅎ

 

 

 

 

 

내짝꿍이 몰카도 찍었당.. ㅎ

 

 

 

 

 

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데 뒤를 돌아보라고 한당.. ㅎㅎ

 

 

 

 

이렇게 아름다우니 찍고 또 찍고..~ ㅋ

 

 

 

 

난 찍히는걸 좋아하고 내짝꿍은 찍는걸 좋하한당..~ ㅎ

 

 

 

 

여기선 모든 사람들이  다 찍는당.. 나두.. ~ ㅎ

 

 

 

 

 

 

백사장항 아름다운 다리에서 마냥 행복한 나 ..~~ ㅎㅎ

 

 

 

 

 

낮에 제부도 해안산책로랑 대부도해솔길을 걸었지만..

맛있는 대하도 먹고..~~ 아름다운 야경을 보니 난 피곤하지도 않고 힘이 절로 나온당..~ ㅎㅎ

 

 

 

 

 

 

 

 

내짝꿍이랑 1박 2일 여행 / 2014년 10월 10일

 

내짝꿍이 여행을 떠나지고 한다.

울부부는 산행이랑 여행을 좋아해서 둘 중에 하나가 가자고 하면 무조건 오우..~케이당..~ ㅎ

 여행코스는..? 제부도,대부도해솔길,안면도 백사장항,안면도 꽃지해수욕장,태안 해안사구로 1박 2일 여행을 하기로 고고..~~

첫번째 코스인 바닷길이 열리는 아름다운 제부도에서 해안 산책길을 걸으면서

맘껏 바다 향기를 맡으면서 내짝꿍이랑 오붓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ㅎㅎ

두번째 코스인 바다와 산길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대부도 해솔길 구봉도 1코스를 트레킹을 하면서

힐링을 하고..~ ㅎ

가을 축제가 가득한 행복한 계절 대하축제를 하는 백사장항으로 이동을 한다.

축제 중이라 코오 잠을 잘 방이 없을까..? 숙소를 먼저 정하고..

숙소에서 추천하는 어부식당에서 대하를 맛있게 먹고..~

그동안 내가 보고팠던 백사장항이랑 드르니항을 연결하는 참 아름다운 작품의 다리를 왕복으로

걸으면서 내짝꿍이랑 암 행복한 데이트를 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아름다운 계절 가을..

갈빛이 하루가 다르게 곱게 물들어가네요..~

 갈향기를 만끽하시면서

멋진 가을 보내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