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골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 버스투어 캠프 풍경 / 20230913(5박 6일)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 버스투어 캠프 풍경

 

기도바위

 

기도바위 옆 바위 무엇을 닮았을까..?

 

가을 풍경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 가을 참 예쁘다~!!!!

 

다중 촬영

 

 

 

누가 이렇게 예쁜 그림을 그렸을까~?

 

 

 

 

 

초가을 풍경

 

테를지 상징 거북바위

 

거북이를 정말 닮았다.

 

최근 관광객이 크게 늘어 리조트와 게르캠프 등 관광지 개발 붐이 일고 있다.

 

거북바위 주변 가을 풍경

 

 

 

 

 

게르캠프 울보금자리

 

 

 

바위솔과 게르

 

게르 캠프 오후 풍경

 

저녁식사를 기다리면서 찰칵놀이 중..

 

 

 

미소와 이쌤 열정이 넘쳐나는.. ㅎㅎ

 

몽골에서 만난 보라꽃

 

다음 날

이른 아침 풍경

 

아침마다 눈떴을 때 맞이하는 풍경이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

 

 

 

구름이 잔뜩 끼어 일출을 기대하기 힘들다.

 

 

 

 

 

게르 주변 산책을 하면서 힐링 중.. ㅎㅎ

 

 

 

 

 

나홀로 나무 

 

 

 

 

 

 

 

이곳은 천국을 닮지 않았을까..?

 

천국은 더 아름다운 곳일것 같다. ㅎ

 

 

 

여기서 한달만 살아보고파진다. ㅎㅎ

 

너무나 만족스런 게르 캠프 였당. ㅎㅎ

 

다음 날

아침식사 전 찍히기 놀이 중..

 

아침식사 후 흡스골 가려고

러시아 어마무시한 트럭을 타고 올란바토르 공항으로 가는 중..

 

울란바토르 공항으로 가는길에 만난 초가을 풍경

 

 

 

 

 

 

 

 

 

 

 

 

 

 

 

 

 

 

 

 

 

 

 

 

 

 

 

 

 

 

 

 

 

 

 

여기에서 30분 촬영을 했었다.

 

 

 

신비스러운 고사목

 

1일 울보금자리

 

신비스런 거북바위 배경으로.. 

 

기도바위와 단풍 촬영 중.. 

 

 

 

모두 다(21명) 찰칵놀이  삼매경에 빠졌당. ㅎ

 

여기서 찰칵놀이 끝..

 

 

 

 

2023년 9월 13~ 18일(5박 6일) 몽골여행 첫날

드넓은 초원과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몽골여행

난 두번째(2017년 8월 첫번째 여행) ㅎ

 

360도 예쁜 자연과 풍경으로 둘러쌓인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이다.

아름다운 풍경만으로 힐링 그 자체~!!!!

 

노을빛과 일출은 볼 수 없었지만

너무나 아름다웠고 만족스뤄웠던  테롤지 국립공원 게르 캠프 였당. ㅎㅎ

예전에 아름다웠던 몽골 모습을 한번 더 눈과 맘에 담아봤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