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풍경

내가 좋아하는 찍히기 놀이가 주는 행복..~ ㅎㅎ / 2023년 봄(1)

 

 

 

2023년 봄(1)

내가 좋아하는 찍히기 놀이가 주는 행복..~ ㅎㅎ

 

대청호  호반낭만길

 

 

 

 

 

 

 

 

 

 

 

 

 

 

 

 

 

 

 

 

 

 

 

 

 

 

 

 

 

 

 

 

 

 

 

 

 

능내 정약용 유적지

 

 

 

 

 

 

 

 

 

 

 

서울 응봉산 

 

 

 

 

 

 

 

 

 

 

 

 

 

 

 

 

 

 

 

 

 

 

 

 

 

 

 

 

 

 

 

 

 

 

 

 

 

 

 

 

 

 

 

 

 

경기 양평 용문사

 

 

 

 

 

 

 

 

 

 

 

 

 

2023년 양평포토클럽 전시회(용문사 양평친환경농업박물관)

 

 

 

 

나는

사진을 찍는 놀이도, 찍히는 놀이도 

너무너무 좋아한다. ㅎㅎ

 

찰칵찰칵..~~ 찰칵놀이를 하면서

예쁜 추억을 만드는  참 행복한 봄날이당.

참 감사하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