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여행 때 비행기 안에서 보이는 창밖 아름다운 풍경 / 20150402

 

 

 

 

 

 

제주여행 때 비행기 안에서 보이는 창밖 아름다운 풍경

 

여행은 떠나기 전이 가장 설렌당..~

이번 여행은 내가 사랑하는 울가족들이랑 함께여서 더 설렌당..~~ ㅎ

김포공항에서 제주도 상공으로 출발..~~~~

 

역시 기대했던대로 맑고 이뿐 하늘이당..~~~~~

 

 

 

 

 

우리나라 하늘 참 아름답다..!!

 

 

 

 

 

드디어 제주도가 보이기 시작한당..~~~~

 

 

 

 

 

하늘에서 보는 아름다운 제주..~~~~

 

 

 

 

 

 

 

 

 

 

 

하늘에서 보는 깨알같이 보이는 집들..

깜찍하고..~

신기하고..~~ ㅎㅎ

 

 

울가족들이랑 아름다운 제주에서 해피한 여행..~

생각만으로도 즐겁당..~~ ㅎㅎ

 

 

 

 

하늘에서 보는 색이 다른 제주의 밭들.. 마치 퍼즐을 맞춰..~ 놓은거 같이 보인다..^^*

노오란빛 유채꽃밭도 참 아름답게 보인다..~~~~

 

 

 

 

3박 4일 즐건 제주여행을 마치고..

이제 울가족들의 보금자리..~ 양평 울집으로 가야징..^^*

제주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출발이당..~~~~~

 

 

김포에서 제주로 갈 때도 아름다웠는데..

집으로 돌아오는 길.. 하늘은 더 아름답다..~~~~~ ㅎㅎ

 

 

 

 

비행기 안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은 볼 수 있음에 참 감사하다..!!

 

 

 

 

 

차암 아름다운 구름바다..~~~~~

참으로 행복하당..~~ ㅎㅎ

 

 

 

 

비행기 안에서 보이는 황홀함..~~~~~~

 

 

 

 

 

 

 

 

 

 

 

지상에서 보았던 하늘과는  분명 또 다른 참 아름다운 하늘이당..~~~~

 

 

 

 

 

이뿐 구름바다를 보면서 행복한 시간은 50분.. 넘 짧다....

 

 

 

 

 

비행기에서 보이는 김포공항 주변 아름다운 풍경이다..~~~~

 

 

 

 

 

너무 짧아서 아쉬웠던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 구간이다....

 

 

 

 

 

제주 에코랜드에서 마냥 행복한 울가족들..~~ ㅎㅎ

 

 

제주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울이뿐 세나공주님..~♡

 

 

 

 

 

엄마의 품이 포근하니..~

울세나공주님은 잠이오는 중..~~ ㅎㅎ

 

 

 

울세빈이랑 울세나는 잼나게 노는 중..~~ ㅎㅎ

 

 

 

울빈이 면세점에서 할아버지께서 선물로 주신 시계를 손목에 차고 넘 행복하당..~~ ㅎㅎ

 

 

 

김포공항에서 울집 행복한 여인들..~♡♥

 

 

울님들

안녕요..^*^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 잘 챙시시면서..

사랑이랑 행복이랑 함께..~

즐건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