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트릭아트 뮤지엄 제주 중문점 박물관은 살아있다 / 울가족들 3박 4일 제주 봄 여행 때 ( 20150404 )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 멋진 건물이다..^^*

 

 

저녁 때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트릭아트뮤지엄인 박물관은살아있다에 살아있는 그림들을 만나러~

 박물관은살아있다로 고고씽..~~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건물 외관은 영국 런던의 대영박물관을 본뜬 것 같았다.

유럽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건축양식이긴 한데..

고대 건축물같은 도특한 외관도 들어가기 전 하나의 볼거리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료성인9,000원 / 청소년 8,000원 / 소인 7,000원 이다.

울아들이랑 울딸래미는 입장권 구매하는 중이당..~♡♥

 

 

 

트릭아트는 내생애 첫번째 넘 신난당..~

난 모나리자 눈썹 문신을 하는 중.. ㅎ

 

 


오..~ 놀라워라..~~ 울따래미는 롱다리..~~~~ ㅋ

 

 

 

 

나두 롱다리가 되어본당..~~ ㅋ

 

 

 

 

 

착시현상을 이용하여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다..~

참 재밌당..~~ ㅎㅎ

 

 


나두 언니들이랑 발레 할래용..~~~~ 울빈이 넘 잘 한당..~~ ㅎㅎ

 

 

 

 

발레하는 소녀들 따라하기.. 난 웬지 어색하당.. ㅋ

 

 

 

 

여인들이랑 울빈이가 기타도 치고..~~~~ ㅎㅎ

 

 

  

고모보다는 울빈이가 더 잘하는..~~ ㅎㅎ

  

나도 해야징..~ ㅎ                                                                                 이뿐 공주님 입술도 만져보고..~~ 신났당..~ㅎㅎ

 

  

똥집..? 넘 야하당.. ㅋ                                                                      자동차 꾸미기..~

                                                                                                                 고모이름은 고모가 쓰고 세빈이랑 하트는 7살 울빈이가 쓰고..~ ㅎ

 

  

살아있네 살아있어..~~ 살아있는 울딸래미의 표정.. ㅎ

 

 

남는건 사진 뿐.. 열심히 찍혀야지..~~ ㅎㅎ

 

 

 

 

울딸래미 큰일났네..? ㅋ

 

 

 

 

살아있는 그림과 함게하니까~

재밌는 사진들도 많이 찍을수 있고..~~

넘 맘에 든당..^^*

 

 

어디까지 계단일까..???? 난 여기서 멈춘다..

"박물관은 살아있다"를 방문한 관광객 모두들 사진을 찍느라 정신이 없다^^

 

 

 

사자 입에다 손도 넣는 용감한 나 ㅎ

 

 

 

  

재밌는 동작으로 사진을 찍게 되어 있어 참 재밌당..~~ ㅎㅎ

 

  

천사가 아닌 악마도 되는 날.. ㅋ                                             울딸은 모나리자 눈썹문신 완성..~ ㅎ

 

 

 

인형가게.. 울빈이가 공주님 인형이 되는 날이당..~~ ㅎㅎ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 정말 사진 찍을거 넘 많다..~~~~

 

 

 

 

 

예전에 로마여행 때 트래비분수에 동전을 던지던 때가 생각났당..~ ㅎ

 

 

 

 

인어공주 세자매..^^*

 

 

 

 

박물관은 살아있다 내부에 가면, "모나리자"를 시작으로 다양한 미술 작품들, 건물들이 있다.

입체감이 대단하다..~~~~

 

 

 

할머니 살려주세용..~~~~

 

 

 

 

울빈이도 할머니를 닮아 사진 찍히는걸 참 좋아하넹..~~ ㅎㅎ

 

 

 

 

야외에서 마차도 타고..~~~~

 

 

 

 

진짜 마차를 타는 기분이당..~~ ㅎㅎ

 

 

 

 

피리를 부는 아저씨를 칭구들이랑 따라다니는 울빈이당..~♡

 

 

 

 

울센인 체험을 넘 좋아한당..~♡

 

 

 

 

울빈이랑 센은 낮선사람들이랑 잼나게 노는 중..~ ㅎ

 

 

 

 

난 왕관 받기를 기다리는 중이다.. ㅎ

 

 

 

 

울빈이도..~ ㅎ

 

 

 

 

울센이도..~ ㅎ

 

 

 

프로방스 아트 코너에서 커다란 캐릭터를 넘 좋아하는 울이뿐 센..~ ㅎ

 

 

 

 

할머니가 좋아하는 브이도 하는 울이뿐 센..~ ㅎ

 

 

 

 

울빈이는 날 닮아 브이쟁이당..~~ ㅎㅎ

 

 

 

 

동화 마을에서.. 참 즐겁게 놀고 있는 울공주님들..~ ㅎ

 

 

 

 

울공주님들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할머니인 나도 이런 곳 넘 좋아한당..~~ ㅎㅎ

 

 

 

 

박물관은 살아있다 에서 잼난 시간을 보내고

울가족들은 면세점엘 들렀당..~

 

 

 

멋진 내짝꿍이 아들이랑 울빈이에겐  멋진 시계를 나랑 며느리랑 딸에겐 멋스런 선글라스를 사줬당..~

모두들 넘..~ 넘..~~  행복하당..~~ ㅎㅎ

 

 

착시현상을 이용하여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 에서

울가족들은 참 잼난 시간을 보냈당..~~ ㅎㅎ

그리고 멋진 선물로 행복을 준 내짝꿍 넘 멋지고 고맙당..~~♡♥

 

 

 

울님들

안녕요..^*^

초록의 계절 유월이네요.

사랑이랑 행복이랑 함께..~

즐건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