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2009 기축년 나의 소망은..?!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
 

 

②ⓞⓞ⑨…기축년(己丑年)..
나의 소망은...?!
 

 

 

 

 

 

 

 

 

 

 

□ □ □ □ □

 

 

 

 

 

 

님~ 의 톡톡튀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꼭 다섯글자 아니어도 됩니다~ㅎㅎ)

 

 울님들~

새해 행복한 출발 하시고 계시죠~?!

늘 처음이라는 단어는..

새로운 꿈, 희망을 주기에

남다른 의미로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올한해를 시작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는 말과함께..

소망하는 모든일이 이루어 지시길 바란다는

인사 많이 하셨을텐데요~~

 

울님들 올한해 소망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이룰수없는 큰 꿈보다는

소박하더라도 내가 이룰수 있는

작은꿈과 소망을 향해..

한발한발 내딛으며

올한해를 마무리할때..

후회와 아쉬움보다는

꿈과 소망의 결실앞에 행복함을 느낄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ㅎ

 

혹여...작심삼일로 끝날지라도~!!

도전한다는것은 참 좋은일입니다~

 

그럼~

2009년 새로운 꿈과 희망, 소망을 이루기 위해

출발해 볼까요~~?!ㅎ

 

앗~ 출발하시기전에..

올한해 나의 소망은...?!

요기에 댓글로~ 남기며 마음속으로

다시한번 다짐해 보세요~ㅎㅎㅎ

 

울님들 올한해도 건강하시고..

여기여기~ 적어놓으시는 소망~

모두모두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 예쁜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