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나의 삶의 피로회복제는*******이다..?!

하트
 

 

 
내 삶의 피로회복제는
*****이다..?! 

 

 

 

 

 

 

 

 

 

 

□ □ □ □ □

 

 

 

 

 

 

님~ 의 톡톡튀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꼭 다섯글자 아니어도 됩니다~ㅎㅎ)

 

 

 

울님들 피곤할때..

나에게 휴식이 되거나 위안이 되는

삶의 피로회복제는 무엇인가요~?ㅎㅎ

 

제 삶의 피로회복제는

사랑스런 아이의 웃음~

랑이의 따뜻한 말한마디~

그리고 좋은사람들과

짬짬이 주고 받는 문자메시지~

블랙커피 또는

부드러운 카푸치노 한잔~

커피향~ 그속에 좋은인연~~!!ㅎㅎㅎ

 

 

그거아세요~?

무엇이든 하나를 주면 정이 없다네요~

그러니...오늘은

꼬리글 한개 말고 두개 주세요~ㅋㅋ

 

보라는 욕심쟁이~^^

 

 

 

  

 

- 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