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 □ □ □ □

 

 

 

 

 

 

님~ 의 톡톡튀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꼭 다섯글자 아니어도 됩니다~ㅎㅎ)

 

 

 

봄,여름,가을,겨울...중

울님들은 어느 계절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봄은 꽃이 만발하고 덥지도 춥지도 않아 좋고

여름은 덥긴하지만 떠날수있어 좋고

가을은 사색할수 있어 좋고

겨울은 춥지만 하얀눈이 있어 좋고,,ㅎㅎ

 

보라는요~!!

면역도 약하고, 추위를 유난히 타는지라~

겨울은 싫구여..

예쁜새싹과 예쁜꽃들이 유혹을 하는

예쁜 봄을

좋아..^^ 한답니다..~ ㅎ

 

울님들~ 봄,여름,가을,겨울중..

가장좋아하는 계절은..?!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ㅎㅎㅎ

 

 

  

 

- 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