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양평역에서 양평 포토클럽 사진전 (2017년 7월 1일 ~ 15일까지)

 

 

 

 

 

 

양평역에서 양평 포토클럽 사진전

 

 

 

 

 

 

 

 

 

 

 

 

 

 

 

 

 

 

 

 

 

 

 

 

 

 

 

 

 

 

 

 

 

 

 

 

 

 

 

 

 

 

 

 

 

 

 

 

 

 

 

 

 

 

 

 

 

 

 

 

 

 

 

 

 

 

 

 

 

 

 

나의 작품이다. 흔적.. ㅎ

 

 

 

 

 

 

 

 

 

 

 

 

 

 

 

 

 

 

 

 

가운데 작품이 나의 작품이다.

 

 

 

 

 

포토클럽 회원님들..~

 

 

 

 

 

 

 

 

 

 

 

 

 

 

 

 

 

 

 

 

 

 

 

 

 

 

 

 

 

 

 

 

 

 

 

 

 

양평 포토클럽 사진전 (2017년 7월 1일 ~ 15일까지)

 

난 포토클럽 회원이다.

사진이 좋아서 또 블로그를 하면서 찰칵찰칵놀이를 한다.

그런데 이번에 처음으로 양평역 사진전에

나의 작품을 전시를 한다.

작품명은 흔적.. 이다.

아직 부족한 작품이지만

신기하고, 행복하당 ㅎㅎ

더 잘 배우고, 찰칵해서

더  좋은 작품으로..~

담엔 전시를 해야겠당 난 ㅎ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울님들

안녕요..^*^

무더위와 장마가 함께 찾아온 7월이네요.

날씨는 무덥지만 즐건 맘으로..~

해피한 나날 보내시길 소망합니당..♡♥

항상 건강하시구용..^^*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