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중문관광단지 웰컴 투 유채꽃 / 울가족들 3박 4일 아름다운 제주 봄 여행20150404

 

 

 

 

 

 

♡ 제주중문관광단지 웰컴 투 유채꽃 ♡

 

 

제주중문관광단지..~

웰컴 투 유채꽃..~~~~

 

 

 

 

유채 꽃말은 '쾌활 명랑과 풍요로움'
유채 꽃말은 쾌활이다.

 

 

 

 

유채꽃은 3∼4월에 노란색으로 원추화서를 가지며 가지 끝에 달린다.

꽃잎은 길이10mm로 끝이 둥근 거꾸로 선 달걀 모양이고 6개의 수술 중 4개는 길고 암술은 1개이다.

열매는 각과로서 길이 8cm 가량의 원통 모양이고 끝에 긴 부리가 있는 원주형이다.

 

 

유채는 높이 80∼130cm이고 줄기는 원줄기에서는 15개 정도의 곁가지가 나오고,

이 가지에서 2∼4개의 곁가지가 또 나온다. 잎은 바소꼴이며 끝이 둔하고 뿌리잎은 긴 잎자루가 있으며

가장자리가 깊게 갈라지고 잎의 앞면은 녹색이고 뒷면은 흰색이며 줄기잎은 잎자루가 없어지면서 줄기를 감싸고 넓은 바소꼴로 끝이 뾰족하다.


 

노오란 제주 유채꽃 차암 아름답다~!!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참 아름답다..!!!!

 

 

 

 

중문단지에서 겁쟁이 울빈이가 돌고래 무섭다고 안들어간다고..

 덕분에 만난 아름다운 유채꽃들이다~!!!!

 

 

 

 

 

동백꽃이랑 야자나무.. 이국적인 아름다운 풍경이 나에게 행복을 주고..~~~~ ㅎㅎ

 

 

 

 

 

전 날 봄비가 내리더니 동백꽃이 많이 떨어져 있었다..

 

 

 

 

 

꽃을 좋아하는 난 떨어진 꽃도 참 이뿌게 보인다..~ ㅎㅎ

 

 

 

 

 

노오란 유채꽃이랑 멋스런 나무 한 그루.. 차암 아름답다..!!!!

 

 

  

노랑노랑 이뿐 유채꽃이랑 이뿌고 사랑스런 울빈이당..~ ㅎ(폰으로 찰칵)

 

 

 

울빈이랑 하트를 하면서 찰착을 시작한당..~ ㅎ

울빈이 하트 넘 사랑스럽당..~

 

 

 

울빈인 미니하트..~♡ 난 브이..~ ㅎ

7살 빈이 이젠 많이 커서 안아주기가 좀 힘들지만.. 행복하당..~~ 난ㅎㅎ

 

 

 

둘이 하나가 되는 하트당..~♡

울빈이를 사랑하니까 힘들어도.. 차암 행복하기만 하당..~ ㅎㅎ

 

 

 

아름다운 노오란색 유채꽃.. 그 안에..? 더 아름다운 울빈이랑 나 ㅎㅎ

 

 

 

 

유채꽃향기를 맡으면서..~ 행복한 시간이당..~~ ㅎ

울빈이는 할머니가 하자는 대로 따라서 잘도 한당..~~

울빈이가 할머니의 말을 넘 잘 들으니 넘넘..~ 이뿌당..~ ㅎㅎ

 

 

둘 다 미니하트를..~ ㅎ

난 미니하트를 울빈이에게서 배웠당..~~ ㅎㅎ

 

 

 

울빈이는 겁쟁이당.. 다른 식구들은 테마파크 마린파크로 돌고래를 만나러 갔는데 무섭다고 안본다고 해서

할아버지랑 할머니랑 꽃밭에서 잼나게 놀았당..~ ㅎ

 

 

 

이제 힘들다고.. 할아버지가 어부바를 하고

마린파크 돌고래를 만나러 갔던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서

주차장으로 가족들을 만나러 가는 중이당.. ㅎ

 

 

내짝꿍은..? 7살 손녀딸래미를 어부바를 하고..~ 힘들텐데 헹복한 발걸음이당..~ ㅎ

사랑의 힘..~ 참 크당..~~♡♥

 

 

 

할아버지께서 어부바를..

아빠가 보면..? 야단을 맞는다고 내려서 걸어가고 있당..~ ㅎ

 

 

 

엄마랑 아빠 그리고 세은, 세나, 고모를 만나러 가는 길..

발걸음이 가볍고 행복해 보인당..~~ ㅎㅎ

 

 

 

아빠와 세은 그리고 세나가 마중을 나와서 만났당..^^*

빈아..~ 할아버지랑 할머니랑 잘 놀았어..? 하고 아빠가 물으니

웃으면서 꽃도 보고 사진도 찍고 참 재밌었다고 한당..~ ㅎ

 

 

잠시 떨어졌던 가족들을 만나고 돌고래 풍성도 선물로 받고..  

넘 행복한 울빈이당..~~ ㅎㅎ

 

 

제주중문단지 노오란색 유채꽃밭에서..~

울아들가족이랑 울딸래미랑은 마린파크로 돌고래를 만나러 가고..

겁쟁이 울빈이가 돌고래가 무섭다고 안들어가겠다고 해서

내짝꿍이랑 나랑 울빈이랑 셋이서 여행 계획에 없었던 중문단지 유채꽃밭에서

노랑노랑 아름다운 유채꽃들이랑 찰칵을 하면서 또 산책도 하면서..~

차암 해피한 시간을 보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이뿐 봄이네용..~

이뿐 봄나드리를 하시면서..

고운 추억을 만드시면서..~~~~

즐건 나날 보내시길 바래용..♥♡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