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고향 칭구들 모임을 하는 날 /양평 용문에서.. 20131115

 

 

 

 

 

 

 

첨부이미지

 

 

 

 

스마트폰 카스에 올렸던 사진이당..^^*

 

 

 

 

용문사엔 1100년 넘은 은행나무가 있다..

은행잎 모양 메뉴판이 넘 맘에 든다..^^*

 

 

 

내가 마신 대추차 진하고 맛있었다.. ㅎ

 

 

 

 

벽난로가 있어 따뜻하고 분위기가 더 좋았다..^^*

 

 

 

 

전통찻집 안에 여러가지 물건들 판매도 하고..

 

 

 

 

용문산만 열심히 다녔었는데..

오늘은 고향 칭구들이랑 분위기 좋은 전통찻진에서 해피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ㅎ

 

 

 

용문사 가는 길에 뉘메주한정식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소나무 가지에 망초꽃을 꽃꽂이를 했다..*

 

 

 

 

 

칭구 영해가 식당에서 키우는 병아리를 데리고 왔다..

태어난지 3일.. 넘 귀엽당..^^*

 

 

 

 

삐약이들도 귀엽고 오리새끼들도 차암 귀엽다..~ ㅎ

 

 

 

 

 

넘 귀여워서 보고 또 보고..~ ㅎ

 

 

 

 

목욜.. 평일인데 많은 사람들이 용문사 명물 은행나무를 보러 왔다..

 

 

 

 

 

1100살이 넘은 멋진 은행나무다..^^*

 

 

 

 

 

잠실에 사는 옥이랑 나랑 ㅎ

 

 

 

 

 

대치동에 사는 영해랑 영등포에 사는 숙이당..^^*

 

 

 

 

어릴적 소꿉칭구들 만나니 차암 좋다..^^* ㅎ

 

 

 

 

영해는 언니가 암으로 하늘나라에 간지 1달 넘 맘 아프다고.. ㅠㅜ

 

 

 

 

옥이랑 영해는 산중약차 숙이는 들깨차 난 비위가 약해서 대추차를 마셨다..^^*

 

 

 

 

옥이랑 영해..

 

 

 

 

전통찻집을 나오면서 찰칵을.. ㅎ

 

 

 

 

 

 

 

나의 고향은 공세2리..

오늘은 고향칭구들을 만나는 날..~

항상 보고프고..

 만나면 넘 편하고 재밌고 차암 좋은 칭구들이다.

어릴적에 소꿉놀이도 하고 술래잡기도 하고 불장난도 하고....

이 칭구들이랑 추억이 넘 많다..~~

우리들은 어린시절 이야기를 시작하면 끝이 없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또 천통찻집에서 몸에 좋은 차도 마시면서

하하호호..~~~~ 수다를 떨면서

넘넘 즐겁고 해피한 시간을 보냈다..^^* ㅎㅎ

 

 

울님들

불금 보내시고 계시죠..?

남은 오후.. 해피하게 보내시구요..~

즐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