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산, 여행

강천섬 노랑 가을에 빠지다 / 20231028

 

 

 

강천섬 노랑 가을에 빠지다

 

 

 

 

 

 

 

 

 

 

 

 

 

 

 

 

 

 

 

 

 

 

 

 

 

 

 

 

 

 

 

 

 

 

 

 

 

 

 

 

 

 

 

 

 

 

 

 

 

 

 

 

 

 

 

 

 

 

 

 

 

 

 

 

 

 

 

 

 

 

 

 

 

 

 

 

 

 

 

 

 

 

 

 

 

 

 

 

 

 

 

 

 

 

 

 

 

 

 

 

 

 

 

 

 

 

 

 

 

 

 

 

 

 

 

 

 

강천섬에서 양수리 강미자아우를 만났당. ㅎ

 

여기에서 이렇게 만나는구나..~ ㅎㅎ(우리 둘 인증샷은 내짝꿍이 찰칵 ㅎ)

 

 

 

 

가을 맞이 해서 가까운 경기도 여주에 있는

강천섬을 찾아갔다.

 

양평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드라이브 삼아서

출발하게 되었다.

 

양평에서 강천섬 유원지까지 40분 정도

소요된다.

 

강천섬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가

너무 예쁘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모든게

사랑스럽게만 보인다.

 

강천섬에서 강미자 아우를 만나서 같이 사진도 찍히고

너무 행복했었다. ㅎㅎ

 

아름다운 강천섬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 가을을 즐기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