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산,여행

강원 봉평 팔석정 수달래 출사(한국황경사진협회) / 20230429

 

 

 

강원 봉평 팔석정 수달래 출사

 

 

 

 

 

 

 

 

 

 

 

 

 

 

 

 

 

 

 

 

 

 

 

한국환경사진협회 회장님과 함께..

 

영등포지회장님이신 블친 류강님과 함께 ㅎ

 

류강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당..~ ㅎㅎ

 

단체사진

 

 

 

 

 

 

 

양평지회장님과 함께..~ ㅎㅎ

 

 

 

 

 

 

2023년 4월 29일 토요일

봄비가 내리는 날(한국환경사진협회)

강원도 봉평의 흥정계곡 수달래 촬영을 갔었다.

 

흥정계곡은 그냥 길가에 큰 개울~?

자갈이 많고 걷기에 어려워서 조심스럽게 걸어야 했었다.

 

봄비도 내리고 꽃이 덜 피어서 찰칵놀이 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한번 더..~ 갈려고, 아주 조금만 찍고 찍히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