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나는 이럴때..??..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난다..?!

 
 

 

나는 이럴때(??)..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난다..?!

 

 

 

 

 

 

 

 

 

 

□ □ □ □ □

 

 

 잠에서 깨어날때~

음악을 들을때~

반짝이는 별을 바라볼때~

홀로 길을 걸을때~

하얀눈, 또는 비가 내리는 날~

기쁠때, 슬플때, 또는 외로울때~ 등등..

 

울님들은 사랑하는 사람 & 배우자가

언제 가장 많이 생각나시나요~~?? ㅎㅎ

 

사랑을 시작하고 연애를 할때는

물론 시도때도 없이 생각이 나겠지만~

가정을 이루고 살며 1년, 2년, 햇수를 더하다 보면

약각은 무덤덤해 지기도 하거든요~

 

어느날 친구가 남편에게..

자기는 어떨때 내가 제일루 많이 생각나??

라고 문자를 보냈답니다..

 

그랬더니...갑자기 왜그런데? 라고 하여..

그냥 궁금해서 라고 하니..

 

맛있는거 먹을때...라고 했다네요~ㅎㅎㅎ

 

그래서 보라도 랑이한테 물어봤거든요

평소에 늘 생각하지만

밖에서 자기만 맛난거 먹을때

나중에 델꾸와야지하며

가장 많이 생각이 난다고 하더군요~

 

전 그저 언제라고 딱히 말하긴 그렇고..

짬짬이... 시도때도 없이~~~!! ㅋㅋ

 

 

울님들은 언제..

남편&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많이 생각나시는지요~?!

 

또는..

언제 가장 많이 생각나는 사람이고 싶으신지요~?!

 

*

*

울님들

사랑

행복

가득 가득 가득

 

 

 

♡예쁜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이런..저런' 카테고리의 다른 글

O형여자사랑하기  (0) 2009.06.29
가족의 어원  (0) 2009.05.29
좋 은 사 람  (0) 2009.04.29
해피 화이트데이  (0) 2009.03.22
겨울  (0) 2009.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