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가을은..*******계절이다..?!

하트
 

 

가을은..*****계절이다..?! 

 

 

 

 

 

 

 

 

 

 

□ □ □ □ □

 

 

 

 

 

 

님~ 의 톡톡튀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꼭 다섯글자 아니어도 됩니다~ㅎㅎ)

 

 

 

한낮의 눈부신 햇살속에 숨어있는

솔솔 바람속에 가을을 느끼게 하는 요즘~!!

 

 

 

 

봄은 여자의 계절..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 했던가요..?!ㅎㅎㅎ

 

가을은...

울님들에게...어떤 계절인가요..?!

 

사랑과 낭만의 계절~

행복의 계절~

추억의 계절~

아련한 그리움의 계절~ 등등~

 

 

 

 

나의 마음에 다가오기에 따라...

계절의 느낌또한 모두 다르겠지요~??ㅎㅎ

 

 

홀로 앉아 음악을 들으며~

그 속에 몸과 마음을 실어보내기도 하고..

괜스리...외로움 고독이 밀려와

 

쓸쓸함이 느껴지는...

 

가을은...그런계절인가요..??ㅎㅎ

 

*

 * 

  

 

꼬~옥 보새요..!! 방에 다녀가시는 님들 모두모두

이쁜님~ 멋진님~사랑스러운 님~~!!ㅎㅎㅎ

 

다녀가시며 꼬리글  남겨주시는~

센스있는님~ 재치있는님~~

 

행복한일 좋은일 많이 많이 생기실거에요~!!

 

예쁜보라가

행복,기쁨 바이러스 팍팍 뿌려놓았거든요~ㅋㅋ

 

 

 

 

 

- 예쁜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