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당신 때문에 나는 행복합니다..?!

하트
 

 

 

 

 

 당신때문에 나는 행복합니다..?!

 

 

 

 

 

 

 

 

 

 

□ □ □ □ □

 

 

 

 

 

 

 

님~ 의 톡톡튀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꼭 다섯글자 아니어도 됩니다~ㅎㅎ)

 

 

 

 

당신때문에 나는 행복합니다..

 

누군가 내곁에 있음으로..

또는 누군가 나로인해 행복하다면...

그것보다 좋은것이 또 있을까요..?!

 

한해를 돌아보며...

곁에있는 소중한 사람들 모습

잠시 떠올려보시구요..

 

누구때문에 행복했는지...

고마운 사람들의모습 떠올려 보시는건

어떨런지요..??

 

저는..

사랑하는 가족..

좋은언니, 친구, 동생...

그리고 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울님들과 함께였기에...

참 행복한 한해였습니다~^^

 

이자리에 감사한 마음 살포시 내려놓으며...

남은 한해 알차게 마무리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보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

 

x-text/html; charset=iso-8859-1" width=0 src=http://booksetong.com.ne.kr/sound/MaxRaabe-Sexbomb.wma loop="-1" balance="0" x-x-allowscriptaccess="never" autostart="true" invokeURLs="fa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