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인천여행

삼총사 2월의 마지막 산행을 관악산 즐산을 했당..~ ㅎ / 20150226

 

 

 

 

 

 

 

삼총사 2월의 마지막 산행을 아름다운 관악산 즐산을 했당

 

이번 관악산 산행은 과천청사에서 정상(연주대) 하산은 사당역으로 하산을 한다..~

 

 

 

 

 

 

꽃샘추위로 바람이 강하게 불어 하늘은 맑음이다..^^*

 

 

 

 

 

 

이 바위들은 어떤 사이..? 일까..??

 

 

 

 

 

 

정상을 오르면서 오른쪽 송파 방향으로 보이는 아름다움이다..!!

 

 

 

 

 

 

 

 

 

 

 

 

 

정상이 가깝게 보이기 시작한다..~

 

 

 

 

 

 

하늘이 맑음이니 기분 업..~ 되어 더 행복하고..~~ ㅎㅎ

 

 

 

 

 

 

자연이 만든 분재 이뿐 소나무..~~

 

 

 

 

 

 

저멀리에 청계산도 보인다..~

 

 

 

 

 

 

관악산엔 소나무들이 참 많다..~~

 

 

 

 

 

 

아지자기한 암릉이 차암 아름답다..!!

담엔 저 능선을 오르고파진다.. 난 ㅎ

 

 

 

 

 

 

 

 

 

 

 

 

서울 근교 산행 다른 곳은 다 즐산을 여러번을 했지만..

관악산은 두번째당..~ 그래서 난 또 맘이 더 설렌당..~ ㅎ

 

 

 

 

 

같은 모양의 바위는 없다.

모양이 다 다른 바위들의 얼굴을 보면서 걷고 또 걷고..차암 재밌당..^*^ ㅎ

 

 

 

 

 

관악산엔 바위랑 소나무랑 노간주나무가 차암 많다..

 

 

 

 

 

 

참으로 신기하고 신기하게 생겼당..~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이당..~~

명회랑 진숙언니는신나게 오르고 있당..~ ㅎ

 

 

 

 

 

관악산 멋진 작품이다..!!

 

 

 

 

 

 

두꺼비바위가 반대방향에서는 복어로 보인다.. ㅋ

 

 

 

 

 

 

관악산 유명한 두꺼비바위..~

낙서를 지운 흔적이 보기에 좀..

 

 

 

 

 

관악산 케이블카 / 정상에 기상관측소 직원들만 이용을 한다고..

 

 

 

 

 

 

나도 케이블카 안에서 아름다운 관악산을 보고파진다..~~ ㅎ

 

 

 

 

 

 

정상을 향해 오르다 뒤를 돌아보니 차암 아름다운 풍경이 눈에 들어오고..~~~~

 

 

 

 

 

 

그늘진 곳엔 하얀눈이 있었다..~

나뭇가지에서 물방을들이 떨어져 물방울 무늬가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었다..!!

 

 

 

 

 

하얀눈 마지막 일까..? 한번 더 찰칵을 한다..~

 

 

 

 

 

 

 

 

 

 

 

 

 

연주대 전망대에서 보이는 연주암 아름다운 풍경이다..!!

 

 

 

 

 

 

 

 

 

 

 

 

 

관악산 정상엔 비둘기들이 잼나게 놀고 있다..~~~~

 

 

 

 

 

 

관악산 정상석..~

 

 

 

 

 

 

관악산 정상 높지는 않지만..

멋진 기암괴석이랑 소나무가 많아 차암 아름다운 산이다..!!

 

 

 

 

 

관악산 정상엔 고양이들도 있었다..~

 

 

 

 

 

 

관악산 귀연 고양이들..~

 

 

 

 

 

 

멋진 소나무랑 바위 그리고 고양이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고..~~~~

 

 

 

 

 

 

축구공 모양의 건물은 기상관측소홍보관..

 

 

 

 

 

 

하늘이 맑음이니 서울시내가 참 잘도 보인다..~~~~

 

 

 

 

 

 

요즘 이뿐 하늘을 보기 어려운데..

하늘이 이번 산행도 축복을 주니 더 행복한 산행이다..~~ ㅎㅎ

 

 

 

 

 

정상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이다..!!

 

 

 

 

 

 

하산은 사당역 방향으로 한다.

난 코스다.. 그런데 난 이런 산행을 즐긴당..~~ ㅎㅎ

 

 

 

 

 

난 코스를 통과하니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행복을 준다..~~ ㅎㅎ

 

 

 

 

 

 

 

내가 걸어가야 할 암릉길이 아름답게만 보인다..!!

 

 

 

 

 

 

아름다운 우리의 서울이 한눈에 다 보인다..~~~~

 

 

 

 

 

 

서울대학교 방향이다..~~~~

 

 

 

 

 

 

아름다운 소나무와 아름다운 서울..~~~~

 

 

 

 

 

 

푸른 소나무랑 멋진 기암괴석들이 있는 아름다운 암릉길이 난 차암 좋당..^^*

 

 

 

 

 

 

하늘이 이뿌니 찍고 또 찍고..~~~~

 

 

 

 

 

 

하산 길에 뒤를 돌아보니 아름다운 관악산 정상이다..!!

다시 내 눈에 담아 본당..~ ㅎ

 

 

 

 

 

관악산 코끼리바위..~

정말 코끼리 코를 닮았당..~~ ㅎ

 

 

 

 

 

관악산엔 우리나라 지도가 있다..^^*

 

 

 

 

 

 

 

악산에선 여길 통과를 장 해야 한다고..

저 바위를 누가..? 저 위에 올린걸까,,?? ㅋ

 

 

 

 

 

하늘이 이뿌니 과천시가 더 아름답게 보인다..!!

 

 

 

 

 

 

 

 

 

 

 

 

 

 

 

하산 중.. 미련 때문에 뒤를 돌아서 관악산 정상을 또 눈과 디카에 또 담는다..~~~~ 난 ㅎ

 

 

 

 

 

 

 

 

 

 

 

 

 

 

 

자연분재 아름다운 소나무는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명회랑 진숙언니 참 즐건 하산길이당..~~~~ ㅎㅎ

 

 

 

 

 

 

 

푸른소나무랑 이뿐하늘이랑 차암 아름답다..!!

 

 

 

 

 

 

 

 

 

 

 

 

 

 

 

 

 

 

 

 

 

 

 

아직도 갈길은 멀지만.. 오르락 내리락 차암 아름다운 길이다..~~~~

 

 

 

 

 

 

 

 

 

 

 

 

 

 

 

 

 

 

 

 

 

 

 

이뿐 하늘이랑 이뿐 소나무랑 참으로 아름다운 풍경이다..!!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가가 계속..~~~~ 나온다..!!!!

 

 

 

 

 

 

이 바위 이름은 모른다.. 궁금하다..!!

멋진 바위랑 아름다운 소나무가 나의 눈과 맘에 행복을 준당..~~~~ ㅎㅎ

 

 

 

 

 

 

 

 

 

 

 

 

 

 

 

 

 

 

 

 

 

내가 걸어야 할 아름다운 암릉길이다..~~~~

 

 

 

 

 

 

아름다운 자연이랑 더 아름다운 사람이랑..~~~~

 

 

 

 

 

 

난 이렇게 이뿐 하늘을 보면 가슴이 설레이고 넘 행복하당..~~~~ ㅎㅎ

 

 

 

 

 

 

이뿐 하늘을 보고 또 보고 찍고 또 찍고..~~~~ 차암 행복한 날이당..~~ ㅎㅎ

 

 

 

 

 

 

아직도 계곡엔 얼음이 있었다..

 

 

 

 

 

 

여기서 이번 관악산 산행은 끝.. ㅎ

 

 

 

 

 

 

나의 이뿐 칭구 명회랑 진숙언니랑 이뿐 하늘이랑 이뿐 소나무랑..^^*

 

 

 

 

 

 

지금 칭구 명회는 카톡을 보내는 중.. 몰카당 ㅋ

 

 

 

 

 

 

30년지기 칭구 명회의 뒷모습이다.. ㅎ

 

 

 

 

 

 

두꺼비바위에서 행복한 삼총사..~ ㅎ

 

 

 

 

 

 

멋진 두꺼비랑 나 ㅎ

 

 

 

 

 

하얀눈을 마지막으로 밟을거 같다고.. 행복한 진숙언니당..~ ㅎ

 

 

 

 

 

 

연주대 전망대에서 행복한 나 ㅎ

 

 

 

 

 

 

관악산 아름다운 연주대를 배경으로 진숙언니랑 나 ㅎ

 

 

 

 

 

관악산 정상석에서 마냥 행복한 나 ㅎㅎ

 

 

 

 

 

 

멋진 관악산 정상석이랑 브이쟁이 나 ㅎ

 

 

 

 

 

 

 

관악산 정상에서 난 코스로 하산 중인 나 ㅋ

 

 

 

 

 

 

진숙언니 넘 무섭다고.. ㅋ

 

 

 

 

 

 

난 코스 통과 후.. 행복한 두여인..~~ ㅎㅎ

 

 

 

 

 

 

아름다운 관악산에서 만세를 부르고 있는 칭구 명회당..~ ㅎ

 

 

 

 

 

 

 

아름다운 관악산에서 마냥 행복한 삼총사..~~ ㅎㅎ

 

 

 

 

 

 

 

 

관악산 지도바위에서 행복한 삼총사..~~ ㅎㅎ

 

 

 

 

 

 

력 짱인 진숙언니가 많이 힘들다고 한다..

원래 비실이 난 씩씩하다..~ ㅎ

 

 

 

 

 

멋진 관악산 정상석이랑 아름다운 양평 삼총사들..~ ㅎ

 

 

 

 

 

 

한번 더..~ ㅋ

 

 

 

 

 

 

장난꾸러기 명회는 장난끼가 발동을 하고..~~ ㅋ

 

 

 

 

 

 

관악산 멋진 바위랑 마냥 행복한 삼총사 ㅎㅎ

 

 

 

 

 

 

산행은..? 언제나 즐겁당..~~~~ ㅎㅎ

 

 

 

 

  

 산행만 하면 무조건 행복한 산여인들이당..~~ ㅎㅎ

 

 

 

칭구 명회가 카톡으로 보내 온 사진이당..~ ㅎ

 

 

 

 

 

 

 

관악산 연주대 (632m)


 위치 : 서울 관악구 신림동, 경기 안양·과천의 경계

코스: 과천청사역에서 연주대(정상)하산은 사당역으로.. (6시간)

함께한 사람은..? 양평 삼총사 ㅎ

높이 632m. 서울 분지를 둘러싸고 있는 봉우리 중의 하나로 예로부터 수도 서울의 방벽으로 이용되어왔다.

최고봉은 연주봉(戀主峰)이며, 서쪽으로 삼성산과 이어진다. 기반암은 화강암이며, 전사면은 비교적 가파르다.

본래 화산(火山)이라 하여 조선 태조 이성계가 한양에 도읍을 정할 때 화기(火氣)를 끄기 위해

경복궁 앞에 해태를 만들어 세우고, 이 산의 중턱에 물동이를 묻었다고 한다.

또한 산정에는 세조가 기우제를 지내던 영주대(靈主臺)가 있다.

산중에는 연주암(戀主庵)·용마암(龍馬庵)·자왕암(慈王庵)·자운암(自運庵)·불성사(佛成寺) 등의

암자가 곳곳에 자리한다. 북서쪽 기슭에 서울대학교가 있고, 교통이 편리하여 등산객이 많다.

 

목욜은 삼총사 무조건 산행을 하는 날이다..~

이번 산행은 내가 좋아하는 관악산으로 고고..~~

칭구 영란이가 몸이 아프다고 해서 진숙언니랑 함께 산행을 한다.

양평에서 전철타고 과천청사역에 내려 정상 연주대를 찍고 사당동 방향으로 하산을 한다.

멋진 기암괴석이 많아 재밌는 주변 풍경이 아름다운 암릉산행을 하면서

 하늘이 이뿐 날 삼총사 2월의 마지막 산행을 멋진 관악산을 즐기면서..~

차암 해피한 산행을 했당..^*^ ㅎㅎ

 

울님들

안녕요..^*^

2월 마지막 날

2월이 떠나가네요...

마무리 아름답게 하시구용..~♡

아름다운 春三月 맞으시길 소망합니당..~~♡♥

 

첨부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