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보라가 내장산 국화축제엘..~

제3회내장산국화축제..^^

 


넘 예쁜..~ 노..~ 오..~ 란 국화..^^

 


와..~~~~와! 넘 멋지죠..?

 


넘 아름다워여..^^ ㅎㅎ

 


빨간단풍..^^

 


소 싸움..

 


우리나라지도..~

 


기린이 넘 사랑스러우네여..^^ ㅎㅎ

 


곰이 넘 예쁘죠..? ㅎ

 


예쁜나비..~

 


제주도..? 까지..?? ㅎㅎ

 


넘 귀여운 돌고래들..~

 


멋진 거북선..~

 


이쁜 단이와 풍이..~ ㅎㅎ

 


잠자기가 앉았네여..~

 


 

 


 

 


하얀 눈이 쌓인거 같아여..~ ㅎㅎ

 

 


언제 보아도 넘 좋은 하트..~~~~♡

 

 


넘 사랑스럽죠..?? ㅎㅎ
햇님이 넘 눈이 부셔여..~ ㅎ

 


 


보라가 내장산엘 갔는데

보라를 기쁘게 즐겁게 행복하게 해 줄려고

국화축제를 하고 있어서

예쁜단풍과 보너스로 아름다운 국화를 보면서

넘 넘 넘 행복했답니다..^^ ㅎㅎ

보라의 이 행복..^^ 을 울님들께두 드릴께여..~♡

울님들..~

오늘도 내일도 매일 매일이

행복..^^ 만 가득..~~~~ 하세여..^^

 

 

 

'♡전라도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마산 산행/해남(땅끝마을)  (0) 2009.06.22
덕유산 설경과 예쁜보라  (0) 2009.01.25
지리산/바래봉  (0) 2008.05.16
남덕유산 산행/함양  (0) 2008.05.03
보라가 담양엘..  (0) 2007.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