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산,여행

가은산이랑 설악산 비경과 예쁜보라

정상이 그리 높진 않지만 넘 아름다운 가은산..~ 이랍니다.. ㅎㅎ

넘 이쁜 버섯들..~~~~


충주호가 조금 보이기 시작..~ 하네여..!!


부부일까..? 아님 형제..? ㅎㅎ






넘 잘생겼죠..? ㅎㅎ

넘 귀한 송이버섯..^^ ㅎㅎ






넘 아름다운 하늘과 넘 아름다운 산..~

영지버섯..^^

하늘이 넘 아름답죠~? ㅎㅎ

아름다운 소나무와 충주호..~ 그리고 예쁜보라..^^ ㅎㅎ

 

충북 제천시 수산면 가은산..~

가은산은 금수산의 지능선상에 솟아있는 산으로

암능곳곳에 기이한 바위들이 많고 갖가지 사연과 전설을 담은 바위들이 널려있어

마치 기암괴석의 전시장을 연상케 하는 산..~ 이랍니다..

정상은 그리 높지 않지만

능선을 따라서 산행을 할 때 보이는

아름다운 하늘과 아름다운 바위들과 소나무 그리고 넘 아름다운 충주호..~ 를 보면서

아름답고 행복한 산행을 했답니다..~ ㅎㅎ

                                                  

                                                                        

 

 

   


                  

                  

                  
 
 
 
 
 
 
 
 
 
 
 
 
 
 
 
 


                  

                  
 
 
 
 
 
 
 
 
 
 
 
 
 
 
 
 
 
 
 

 
 
속초바다등대에서..
 

 

 
속초한산횟집에서..
 
속초바닷가에서..
 
 
 
 
 
 
 
 
 

 권금성에서..
한계령에서.. 
 
      비선대에서..
       


 

'♡강원도 산,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의4박5일  (0) 2008.06.20
구룡산 소금산/강원도 원주  (0) 2008.01.17
남이섬  (0) 2007.09.02
가을여행(울동창들과주문진)  (0) 2006.11.10
소양강 장관(방류)을 보러..  (0) 2006.07.29